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자녀pc관리 하고 계세요?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사용으로 아이들 pc관리하세요^^


자녀pc관리 하고 계세요?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사용으로 아이들 pc관리하세요^^


겨울방학이나 여름방학이 되면 자녀pc관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극히 소수일 분 아이들 pc관리를 하시는 부모님들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인터넷만 켜면 오만가지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자칫하면 인터넷중독에 빠질 수도 있으며,
유해사이트에 저속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링크]을 통해서 자녀pc관리 할 수 있어 관심을 가져야할 때가 아닌가 합니다.
게임중독이나 인터넷중독을 예방하는 것은 아이들만이 노력 뿐 아니라 부모님들의 관심도 필요한데요.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으로 아이들 pc관리를 할 수 있어, 관심을 보이시는 분들도 있네요.


요즘 아이들의 유해사이트 접속이나 게임중독 등 텀퓨터로 인해 문제가 심각해지자 정부에서 셧다운제를 실행하고 있잖아요.
그러나 실용성이 없어 처음 나올 때부터 많은 반발이 있기도 했습니다.
사실, 요즘 아이들 부모님 주민번호 정도는 외우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성인인증을 받거나, 가입을 할 수가 있어
사실 셧다운제는 실용성이 없다는 것이 맞는 말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자녀pc관리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링크]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아이들에게 무조건 컴퓨터 하지마라! 라고 명령을 하자는 것이 아니라, 컴푸터 사용을 해여한다면 조금더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료로 유해사이트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사이트는 그린아이넷이 있지만 무료이다보니 서비스에 대한 한계가 분명 있기 마련인데요.

부모님들 사이트에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으로 괜찮다고 하시는 프로그램이 엑스키퍼라고 합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스마트폰이 대세인 지금 앱을 통한 원격 관리기능까지 추가가 되어, 모든 기능 설정 및 pc모니터링 내역을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7일동안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이벤트 [링크]가 진행중에 있어 체험을 해보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이트를 통해서도 자녀pc관리를 할 수 있도 핸드폰으로도 관리를 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유해사이트나 유해동영상 등을 검색했다면 차단이 되어 볼 수 없고, 검색기록은 남아 있다고 합니다.
이제 저희집에는 미성년자는 없지만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무료 7일을 가입하고 한 번 실행해 봤는데요.

일단, 엑스키퍼 [링크] 사이트에서 일주일간 무료체험을 다운로드를 하신 후 컴퓨터에 설치만 해주면 되더라구요^^


이 곳에서 다양한 컴퓨터 환경을 설정할 수 있떠라구요.
저기 보이는 사이트차단과 유해동영상 차단 에 ON으로 표시가 되어있으면 유해사이트차단과 유해동영상 차단이 되는 것 같네요.
요즘같은 시대에 컴퓨터를 마냥 하지 말라고 하기보다는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도와주시면 되는데요.

컴퓨터사용시간이나 인터넷사용시간을 분리해서 관리를 해줄 수가 있어, 자녀pc관리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하 수 있습니다.
혹신 부모님들이 컴퓨터를 사용하실 때에는 부모모드로 전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처음 입력한 비밀번호로만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쉽게 모드를 전환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아이들 방학숙제 등 컴퓨터로 요즘에는 못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사용하지 말라고 하기 보다는 아이들에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도와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체험을 해보니 괜찮은 것 같은데요.
사실 어느정도 유해사이트차단이 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직접... 본의아니게 검색을 해봤는데요ㅎㅎㅎ;;;ㅋㅋ
일단, 네이버에서 검색을 할 때에는 성인인증을 받아야만 가능한데 이는 부모님민증번호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별 효력은 없는 것 같아요;


일단.. 검색을해보니 엑스키퍼 [링크]에서 유해 검색어를 잡아내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검색이 된 내용을 보여주고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페이지가 열리면서 녹색으로 요렇게 표시가 되네요.
유해사이트차단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에는 유투브를 많이 이용하셔서요 UCC에서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이것역시 검색을 하게 되면 유해 검색어를 잡아내더라구요^^


역시나 유해동영상으로 차단이 되어 더이상 보여지지가 않습니다.
무료 체험을 해봤는데 꽤나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유해동영상의 경우에는 p2p를 통해서 접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유해사이트차단만으로는 100% 차단이 어려운데요.
엑스키퍼의 경우 유해동영상 차단 기능이 있어 저장된 파일 혹은 이동식 디스크에 저장되어 해당 컴퓨터에 재생 시도를 파일을 점증 후 차단을 하는 것으로 유해 동영상 차단기능 역시 반드시 필요한  기능입니다.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을 해볼 수 있어 어떤 것인지 한 번 경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무료로 해보니 괜찮네요^^

1년에 39,000원, 3년 59,000원 10년 99,000원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보다는 서비스 면에서는 훨씬 다양한 것 같더라구요.

아이들의 방학동안에는 유해사이트나 게임중독, 인터넷중독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집에서 부모님들의 자녀pc관리
아이들 pc관레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때가 아닐까 합니다^^ 

한 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엑스키퍼 [http://www.xkeeper.com] - 자녀pc관리,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일주일무료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