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미국대학입학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 및 스펙업을 위한 어학연수 박람회 가보셨어요?^^


미국대학입학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 및 스펙업을 위한 어학연수 박람회 가보셨어요?^^


요줌에는 어학연수나 해외입시를 원하는 학생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특히 미국대학입학,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를 희망하는 분들도 있고,
스렉업을 위해서 맞춤 어학연수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여기저기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당연히 정보를 얻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링크]를 참가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네요.

저도 작년에 어학연수를 갔다왔었는데요.
확실히 갔다오고나서 자신감도 생기고 스펙을 더 쌓은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막상 미국대학입학이나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를 마음먹었지만, 어디서 어떤 정보를 알아봐야할지 막막한데요.
인터넷에서는 온통 학원광고들만 넘쳐나기 때문에 도움이 쉽지 않을 수 있지만, 2012 해외입시 / 어학연수 박람회 [링크]를 이용하면 스스로 더 알아볼 수 있어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정보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링크]는 미국대학입학이나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명문대 진학방법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스펙업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의 유학, 어학연수 회사인 유학네트에서 주최를 하는 박람회로
최신 해외학교 정보와 국내 최고의 유학 전문가를 만나볼 수 있어 더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전세계 20개국의 100여개 교육기관의 특별 제공 장학혜택을 통해서 가장 경제적인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세계유학박람회를 높치만 아까워요^^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사전등록 Event !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참가하실 분들은 사전예약을 하고 참가를 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한점이 많은데요.
제일 좋은 점은 바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사전참가예약 [링크]을 하신 분들만 이벤트에 참가를 할 수 있기때문에  총 8회에 걸쳐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사전등록 하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가를 할 수 있는데요.
박람회 참가자 중 2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를 통해 수속을 할 경우 입학신청비 및 수속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사이버머니를 10만원 , 수속시 20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는데요.
유학네트 사이버머니는 수속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일정

서울 뿐 아니라 각 지역에서도 동시에 참가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자신의 지역에서 개최하는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박람회 [링크] 날짜를 잘 기억해놓으시면 됩니다.


 미국대학입학 영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나 어학연수에 대한 궁금증


많은 분들이 해외입시를 선택할 때 궁금한 점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박람회를 참가해서 정보를 알아보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취업대비 스펙업을 위해서 맞춤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영어과정이나, 인턴쉽 정보, 시험준비과정 등 다양한 스펙업을 위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 유용합니다.

해외입시특별관 또한, 미국유학이나 캐나다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유학은 무조건 비싸고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개념이 아닌 것 같아요ㅎㅎㅎ


꼭 해외입시를 한다고 해서 비용적으로 많이 드는 것만은 아니더라구요.
비용적인 면에서는 만이 차이가 없는 반면, 취업을 하고 난 후 초봉에 대한 차이는 2배 정도가 나는 것 같네요.

미국이나, 영국, 호주, 캐나다 등 선진국으로 유학을 가서 재능을 발휘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구요^^ 

나도 어학연수나 미국대학입학 등 해외입시를 해봏까? 아님 유학 정보를 쫌 얻어볼까?
생각이 든다면 이번 2012년 해외입시 / 어학연수 박람회를 이용하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세계 20개국 100여개의 현지학교 담당자가 직접 참가를 하기 때문에 인터넷 정보보다 생생한 학교소식을 들을 수 있고, 국내 최고의 유학 전문가들의 일대일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약 200만원 상단의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사전참가예약을 하고 박람회에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미국대학입학이나 영구대학입학 등 해외입시나 스텍업을 위한 어락연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가예약을 하신 후 참가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2012 해외입시 어학연수 참가예약 [링크] - 미국대학입학 영국대학입학 등 유학  어학연수 정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