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승윤 헬스닭 ! 닭가슴살 다이어트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 괜찮은 것 같아요^^


이승윤 헬스닭 ! 닭가슴살 다이어트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 괜찮은 것 같아요^^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 들어보셨나요?ㅎㅎ
닭가슴살은 다이어트를 할 때 필수라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을 구입하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 닭가슴살을 한 번씩 구입해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 역시도 이훈 닭가슴살이나 숀리 닭가슴살 등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을 한 번씩 다 먹어봤답니다^^
다들 하나같이 맛이~~ 굿 ~!!! 너무 좋아요ㅎㅎㅎ

그러나 닭가슴살을 사놓고 안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솔직히 매일매일 삶는 것이 살짝 귀찮아질 때도 많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훈제닭가슴살을 구입하는데요.
그러나 역시나 훈제닭가슴살과 현미 밥을 따로 야채도 따로준비를 하는 것 마져도 귀찮더라구요ㅎㅎㅎ
이 귀차니즘이란...ㅠㅠ

그래서 알아보니 다이어트도시락이라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된 것들이 있떠라구요^^
그 중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 [링크] 이 눈길이 끌었습니다.


이승윤 헬스닭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특히 제 지름신을 부르게 하는 것이 바로~ 이승윤 헬스닭 알통 28호인데요!! 
정말 많으신 분들이 구입을 하고 있고 후기도 볼 수 있어 찾아보니 대부분이 만족을 하는 것 같았어요~
거의 99% 정도?ㅎㅎㅎ

이승윤 헬스닭 알통 28호 [링크] 도시락은 2가지 맛이 있는데요.
카레와 오리지널이 있는데 ~ 사이 좋게 5:5로 구입 ^^
카레맛이 너무 맛있따는 평이 많아서 진짜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알통 28호 [링크]는 닭가슴살과 현미로 이루어져있어 다이어트에는 정말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밥 한공기 칼로리가 300Kcal정도이고, 반찬이랑 국이랑 먹으면 칼로리가 더 높아지잖아요.
그치만, 이승윤 헬스닭 알통 28호 도시락은 298Kcal라고 합니다.


현미, 닭가슴살은 기본으로 양파, 계란, 피망, 당근, 버섯, 브로콜리 등등 건강식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다이어트 도시락 알통 28호가 아닐까 하네요^^

어떤 맛인지 정말정말 궁금해서 배송이 되면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이승윤 헬스닭에서는 다이어트도 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품이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구요^^
특히 알통28호 소시지의 경우에도 닭가슴살과 치즈가 포험이 되어있어 맛도 좋고영양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간식이나 라면 등은 생각도 못하잖아요.
다이어트는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때문에 라면이나 소시지는 꿈도 못꾸는데요.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소시지는 닭가슴살로 되어있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스마트면이라고 면류도 판매를 하고 있어 라면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당연히 다이어트를 할 때 먹어도 건강식으로 섭취를 할 수 있어, 라면이 먹고 싶을 때 이승윤 헬스닭 스마트면 [링크]을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면 역시도 카레맛과 닭곰탕맛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라면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그 괴로움에 다이어트를 포기한 적도 있어요.

평소에는 잘 먹지 않은 것까지 다이어트를 하면 왜 그리먹고 싶은지...ㅎㅎ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을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닭가슴살을 따로 삶고 저녁에 준비를 해놓고 아침에 도시락을 싸고 하려면 사실 아침시간에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통28호 소시지나 스마트면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은 주문을 했으니 어서어서 배송이 되어 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바쁜시간 간단하게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멋지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좋지않을까 합니다.

닭가슴살 다이어트 하실 분들은 이승윤 헬스닭 알통28호 도시락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승윤 헬스닭 [링크] - 닭가슴살 다이어트 알통28호 도시락 및 다이어트 건강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