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비오는날 필요해 ! 유아우비 아동우비 유아장화 아동레인부츠 ~

 

비오는날 필요해 ! 유아우비 아동우비 유아장화 아동레인부츠 ~


(아동레인부츠 유아우비 예쁘게 입히자!)

 

이제 곧 장마가 되면 일주일 내내 비가오는 날이 많을텐데요.
특히나 아이들은 우산을 사용하는 것보다 장화랑 우비를 착용하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오는날 필요한 유아우비나 아동우비 등 예쁜 우비와 유아장화나 아동레인부츠를 알아볼까 하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다양하고 예쁘더라구요.
물론 가격도 착합니당^^

 

장화랑 우비를 한 세트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아이들 장화랑 우비를 한 꺼번에구입하실 분들은 세트상품을 활용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장화신은 모습보면 정말 귀엽잖아요ㅎㅎㅎ
아동우비도 정말 알록달록 예뻐서 제가 다 입고 싶더라구요~

참, 우비는 색이 쫌 알록달록한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아동우비 유아우비 유아장화 아동레인부츠 바로가기

 

 

유아우비 아동우비를 보면 정말 귀엽더라구요~
특히 망토형식으로 된 우비는 진짜... 유치원생이입고 있는 걸 한 번 본적이 있는데요.
눈을 떼지못하겠더라구요ㅎㅎㅎ

거기다가 유아장화까지 딱~ 깔맞춤으로 입혀놓으니 병아리가 진짜 따로 없더라구요ㅎㅎㅎ

 

어렸을 때 저도 장화신는 걸 좋아했는데요.
그래서 비만오면 장화신고 나가자고 졸랐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에는 진짜 유아장화나 아동레인부츠 [링크]도 디자인도 참 다양하고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여러가지 구경하다가 핑크색도 예쁘고 미키마우스가 찍혀있는 흰색 장화도 넘 예쁘더라구요.
하나 찜해뒀습니당~ㅎㅎ

조카가 넘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유아우비를 입은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엽지 않으세요?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아동레인부츠나 유아우비는 다 구비를 해놓는 것 같더라구요.

비오느날 아동우비랑 유아장화 그리고 우산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우산의 경우 아이들이 제대로 쓰지않는 경우도 많아서 우비를 꼭 챙기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넘 다양하고 아이들이 입으면 참 예쁘겠다 하는 디자인이 많네요.
무엇보다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앗싸

 유아우비나 유아장화를 찾으시는 분들은 저려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놓치면 아까울 것 같네요^^

 

> 유아장화 유아우비 아동우비 아동레인부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