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팻다운 직접 먹어보니...팻다운 다이어트 감량 후기

 

팻다운 직접 먹어보니... 팻다운 다이어트 감량 후기

 

 

다이어트계절이 왔습니다.
아니 다이어트의 계절이 지났나요?ㅎㅎㅎ

매일 푹푹찌는 날씨가 계속되다보니 너도나도 짧게 더 짧게를 외치는 것 같아요ㅠㅠ
미리 다이어트를 하지 못한 내 불찰도 있지만, 이 놈의 살들은 어찌나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는지~

탄력도 있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팻다운 다이어트 한 달 후기를 남길까 하네요^^

팻다운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저도 4주분을 구입해놓고 매일 먹어야하는데 띄엄띄엄 먹어서 팻다운 다이어트가 될까 싶은데.
감량이 되긴 하네요ㅎㅎㅎㅎ

팻다운 아무리 좋다는 글은 많이 보지만, 죄다 광고글 같아 제가 직접 먹어보니 효과가 있긴 합니다.
팻다운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이 되려면 당연히 운동을 하기 전에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

그냥 팻다운만 먹으면 되겠지 하고 구입했다 감량이 안되니 사기라고 하는 분들 종종 봤는데요~
운동전 반드시 드세요.
저는 매일 먹지 않아도 어느정도 감량이 되서 기분이 좋네요^^

> 믿을 수 있는 CJ몰 팻다운 할인

 

 

일단 팻다운 다이어트 감량 후기를 말씀드리면, 약 3Kg정도 감량이 되었어요.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ㅎ

특히 더워서 더 힘들기도 했는데요.
꾸준하게 운동하면서 팻다운을 먹어줬기때문이라 생각이 들어요.

특히 팻다운은 체지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같은 몸무게가 나가더라도 체지방이 더 적은 사람이 몸매가 더 슬림해보인다는 사실 !!

대박

 

그런 의미에서라도 팻다운 다이어트는 필요한 것 같아요ㅎㅎ
따로 체지방을 관리받는다면 좋겠지만, 시간도 시간이고 머니가 문제잖아요~
팻다운 4주분을 3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한 달 든든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게 넘 좋은 것 같아요.

체지방이 줄어드니 자연스럽게 허리사이즈나 옷사이즈가 줄어드는데요.
팻다운 다이어트 말만 들었지 직접 한달이 지난 후 감량효과를 보니 팻다운은 직접 먹어야하나봐요.

 

제가 먹은 것은 전 시즌인 팻다운 파워번이고 이번에는 팻다운 파워번 EX가 새로 출시가 된것 같은데요.
다 먹음 다시 구입해서 먹으려구요ㅎㅎㅎ

체지방은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그렇게 해야겠어요. 
팻다운의 역할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데요.

흔히 말하는 착한몸매 예쁜 몸매를 위해서라면 반드시 없애야하는 것이 바로 체!지!방 이기때문에 팻다운 다이어트가 효과적일 것 같네요.

 

요즘처럼 더울 때는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음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가끔 팻다운 부작용이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요.
제가 먹었을 때 특별히 부작용이라고 할 상황은 나타나지 않네요.
제 동생도 같이 먹었는데 마찬가지입니다^^

한달에 3Kg 정도 감량을 하니 만족을 했구요.
무엇보다 운동을 하기 전 한 병씩 꺼내서 먹기만 해도 되기때문에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단, 매일 먹었더라면 더 많은 감량을 했지않았을까... 아쉽기도 하네요ㅎㅎ

토닥토닥

 

아무래도 CJ기업이라는 네임을 보고 구입한 것도 어느정도 있는데요.
부작용도 없고 효과까지 있으니 팻다운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하고 한 병씩 먹을 때마다 달력에 뚜껑을 붙이기도 했는데요.
드림하이에서 보면 아이유도 이렇게 했더라구요ㅋㅋㅋㅋ
조금 더 즐겁게 하자는 의미도 있고, 한 병씩 줄어들때마다 괜히 뿌뜻하고 그런 느낌이 들어요^^

팻다운 직접 먹어보니 확실히 팻다운 다이어트에 효과도 좋은 것 같습니당!
이번에는 제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비키니 100벌 입으세요!^^

 

> 한정수량 팻다운 8주분 + 팻다운 아웃도어 10병 + 다이어트쿠폰 30% 할인
> 팻다운 파워번 EX 56병 30% 할인
> 첫구매 팻다운 파워번 EX 56병 4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