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갤럭시s3 갤럭시노트 등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좋네요


갤럭시s3 갤럭시노트 등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좋네요

 

핸드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하는일이 바로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무엇보다 스마트폰으로 바뀌면서 액정보호필름은 더욱 중요해지지않았나 합니다.

 

액정보험필름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데요.
필름이 붙이지 않으면, 여기저기 지문이나 긁힘이나 액정에 기스까지 가슴아프기때문에 액정보홈필름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갤럭시노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느 순간보니 이미지처럼 액정이 긁힘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필름지 역시 벗겨졌다고 해야하나? 암튼 여기저기 지문이며 지저분해진 상태라서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지를 하나 구입해야 겠어요.

분명 지문방지 필름인데도, 지문이 간간히 묻을 때도 있고 기스도 나서 보기에도 좋지 않네요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보니 액정보호필름도 괜찮은 게 있더라구요.

> 갤럭시s3 갤럭시노트 등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보러가기

 

 

지금 붙이고 있는 필름은 폰 구입할 때 매장에서 주는 걸로 쭉 사용했었는데, 좀만 지나니 긁히고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아 이번에 구입할 때는 좀 찾아보고 괜찮은 걸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알아보니 액정보호필름도 꽤나 고가의 것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이번에 할인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어서 냉큼 장바구니에 담아놨습니다~

사실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면 선명하지 않을때도 있는데요.
강철솔로도 긁히지않는 필름이라니 혹 하더라구요.

그것도 앱토커머스에서만 단독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ㅎㅎㅎ
이미 많으신 분들이 줄을 서신 듯 합니다.



Thron 액정보호필름은 선명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필름을 붙이기는 붙이지만 사실 그리 선호하지않으시는 분들은 화질도 망치게 되고, 혹시 긁히게 되면 더 심하게 긁힐 수가 있어 아예 붙이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Thron의 경우 본래의 스마트폰 강화유리의 질감과 같이 투명하기때문에 필름을 붙여도 화질에는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지문방지효과까지 있으며, 확실히 폰 구입하고 받는 액정보호필름보다는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지문이 아예 안 묻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도 선명하게 보이는 것이 장점일 수 있겠네요.

사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긁힘을 방지할 수 있는 점이 아닐까 해요.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 그만큼 필름에 긁힘이 많습니다.
그래서 보호하려고 필름을 구입하는데 오히려 더 많이 긁히고 보기에도 지저분해보일 수 있기때문에 긁힘 방지 효과가 좋은 액정보호필름을 찾는다고 괜찮을 것 같아요.

갤럭시s3나 갤럭시노트 등 왠만한 스마트폰 가격은 비싸기때문에 액정에 기스가 나면 속상할 때가 많잖아요.
그래서 액정보호필름도 괜찮은 녀석들도 붙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액정보호필름 할인 이벤트 중

 

 

붙이는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모든 스마트폰이 다 되는게 아니라 현재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기종을 알아보세요.

사용가능한 제품으로는 옵티머니 LTE2, 베가레이서2, 갤럭시s3, 갤럭시노트, 갤럭시s2 HD LTE, 갤럭시s2, 아이폰4/4s, 베가LTE, 베가LTE EX, 옵티머스뷰, 옵티머스 LTE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이 다음주중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폭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액정보호필름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데요.
사은품으로 받은 거나 저가의 필름 역시 기간도 짧고 긁히기도 하고 자주 갈아줘야하더라구요.

한 번 구입할 때도 믿을 수 있고 괜찮은 제품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토커머스는 각종 스마트 관련기기 쇼핑몰로 이미 아는 분들은 정말 많이 이용을 하고 있고, 한 번 이용해보면 친절한 관리자님의 상담에 눈물이 나기도 합니다ㅎㅎㅎㅎ

서비스에서도 제품품질에 대해서도 만족하실 것 같네요^^

> 앱토커머스 액정보호필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