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모래놀이 촉촉이모래 ! 남자아이선물 여자아이선물로 좋아요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모래놀이 촉촉이모래 ! 남자아이선물 여자아이선물로 좋아요

 


 

사촌언니집에 올만에 가니 촉촉이모래라고 있길래 뭔가 싶어서 보니 아이들이 집에서도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교구더라구요.
아이들은 원래 모래만지고 가지고 놀기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모래를 만질 기회도 많지않고 집에서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 엄마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만져보니 어쩜 이런게 다 있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고와요ㅎㅎㅎ
가지고 놀기도 정말 잘 가지고 놀고, 한 번 놀기 시작하면 촉촉이모래로 몇 시간째 앉아서 논다고 언니가 조금 편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손으로 만지고 하다보면 창의력에 좋다는 말을 많이 하잖아요.
모래놀이를 통해서 조물조물 거리다가 틀에 넣어 모양도 만들고 성도 쌓고 다시 허물고 또 다시 쌓고 등등 끊임없이 손이 움직이더라구요.

아직까지도 그 인기가 식지않고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자아이선물이나 여자아이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은 특히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래놀이로 촉촉이모래가 괜찮을 것 같아요.
성별에 관계없이 아이들이 모두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히 굳지않아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사실 요즘에는 놀이터라고 해도 모래가 있는 곳이 드믄경우가 많아 모래놀이를 할 마땅한 장소가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있다고 하더라도 모래가 지저분하거나 모래로 인해서 아이옷도 지저분해질 수 있다고 모래놀이를 못하게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촉촉이모래는 뭉치면 뭉쳐지는대로, 풀어주면 다시 모래가 되고, 무엇보다 굳징낳아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친환경 천연 원재료가 주 성분으로 구성이되어있기때문에 안전한데요.
아이들 안전에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교구지않을까 합니다.

수용성모래이기때문에 청소하기에도 번거롭지않고 자기내들끼리 잘 뭉쳐지기때문에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향균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오염이 되지 않기때문에 거실에 널게 놀 수 있도록 자리만 마련해놓으면 되는 것 같아요.

> 촉촉이모래세트 바로가기

 




대부분 촉촉이모래를 구입할 때 세트로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
모래놀이를 위해서 꼭 있어야하는 모래 + 가베 모형틀 + IQ점토도구 + 모래놀이 상자  + 성모양 버켓 + 투명돗자리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모래같은 경우에는 모자르면 단품으로 따로 더 구입을 할 수 있구요.
가지고 놀다보면 모래양이 줄어들 수 있기때문에 구입을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촉촉이모래가 가격대가 좀 있기때문에 망설여지는 분들이 많지만, 일단 구입을 하게되면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전부 다 좋아하기때문에 남자아이선물 혹은 여자아이선물로 많이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생일선물이나 크리스마스, 어린이날선물 마땅한게 떠오르지 않거나 인형이나 로보트 등 단순한 선물보다는 아무래도 직접 손으로 조물조물 만지고 만들 수 있어 더 유익하지않을까 하는데요.

 



 

손을 많이 움직이면 그만큼 창의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즐겁게 놀면서 창의력도 키울 수 있어 한 번 쯤 구입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실제로 만져보니 촉촉이모래가 이름값은 하더라구요.

부들부들 한게 만지는데도 잘 뭉쳐지고 또 잘 부셔지고 굳지않고 장점이 많은 교구가 아닐까합니다.



 

촉촉이모래는 숨쉬는 점토이기때문에 완전 밍볼을 할 경우 사용기간이 짧아진다고 하는데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킬 것만 지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 모래만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어 아이가 충분히 가지고 놀 수 있을만큼 공급을 해줄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선물 여자아이선물로 어떤 것을 고를지 애매하신 분들은 촉촉이모래로 모래놀이를 할 수 있게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 창의력은 물론, 잼있고 안전하게 모래놀이를 할 수 있어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쇼핑몰에서 많이 구입을 하게되는데요.

카드사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CJmall 촉촉이모래세트 바로가기
> GS 촉촉이모래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