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유아교육전 열리네요^^ 서울 유아교육전 & 인천 유아교육전 무료입장하는 방법


유아교육전 열리네요^^ 서울 유아교육전 & 인천 유아교육전 무료입장하는 방법

 

유아교육전은 개최할 때마다 정말 그 인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에도 좋고 더불어 유아교육전인만큼 다양한 정보도 알아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추석이 지난 후 서울 유아교육전은 11월 15일 ~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인천 유아교육전은 11월 29일 ~ 12월 2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가 됩니다.

서울 유아교육전의 경우 지난 4월에 관람객이 7만명이 넘으면서 그 인기를 정말 실감했었는데요.
아이들 유아교육전인만큼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있기때문에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특히 무료입장으로 볼 수 있다면 더 좋지않을까 합니다.


[서울 유아교육전 & 인천 유아교육전 무료입장 신청하기]

 

유아교육전의 경우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많아서 엄마아빠분들의 관심이 높은편인데요.
출산부터 아이들 교육에 이르기까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어 한 번쯤 가보면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서울 유아교육전만 열려서 다른 지역에 계신분들은 거리가 멀어서 가고싶어도 못가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전국에서 인기가 있더라구요.

항상 주말을 끼고 개최가 도기때문에 주말나들이겸 아이와 함꼐 오시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인천 유아교육전도 열리고 있기때문에 인천이나 근방에 사는 분들도 한 번 가보셔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유아교육전인만큼 아이들 학습이나 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아이들의 관심도 높고 아이들이 어떤 분야를 좋아하는지도 파악을 할 수 있기때문에 엄마아빠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업체가 참여를 하고 있기때문에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서울 유아교육전이나 인천 유아교육전의 무료입장하는 방법은 사전등록이 있었는데요.
개최가 될때마다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에듀톡에서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즉,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입장입니다.

개최할때마다 사전등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에듀톡에 회원가입 [링크]을 하게되면 모든 전시를 무료입장 할 수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유용하더라구요^^

매년 사전등록을 하는 것보다 훨씬 간편하지않을까하네요.

유아교육전의 백미 다양한 이벤트도 있기때문에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온 가족이 함께 구경하러 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회원가입을 하지않고 그냥 가시는 분들은 당연히 입장료를 내셔야하는데요.
일반은 5,000원 어린이는 3,000원으로 미취학아동은 무료라고 합니다.
이왕 가는거 회원가입하고 유아교육전을 무료로 관람하는게 더 낫겠죠?

 

서울 유아교육전은 2012년 11월 15일 (목) ~ 11월 18일 (일) 까지 개최가 되며, 인천 유아교육전은 2012년 11월 29일 (목) ~ 12월 2일 (일)까지 개최가 됩니다.

개최를 할 때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많은 인원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한 번 갔다오신 분들도 또다시 갈 정도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아이들 교육에 대해서 관심이 높고, 출산부터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인기요인이지않을까 합니다.

 

 

유아교육전인만큼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조기교육이나 외국어교육, 학습프로그램 등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 신뢰가가지않을까 합니다.
사실 아이들 교육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어도 쉽지않은데요.
유아교육전을 활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정보까지 다양하게 얻을 수 있기때문에 유아교육전에 한 번 참가해보는 것도 유욕한 것 같습니다.

서울 유아교육전 & 인천 유아교육전 [링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기때문에 한 번 회원가입을 해놓으면 다음 유아교육전이 열릴때도 무료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서 더 좋은 시간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유아교육전에서 많은 정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