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적 추석음식 ! 추석 다이어트 걱정된다면 팻다운 효과 믿어보자

 

다이어트의 적 추석음식 ! 추석 다이어트 걱정된다면 팻다운 효과 믿어보자

 

이제 곧 추석인데요.
추석이 제일 두려운 건 바로 추석음식때문이 아닐까합니다.
애써 음식을 외면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지만, 추석음식들이 눈앞에 펼쳐있으면 나도 모르게 손이 가기 마련이잖아요.

다이어트의 적이라 할 수 있지만 한 번 입대기 시작하면 쉴새없이 들어간다는 사실 !
조금이라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자 생각해낸 것이 바로 팻다운 입니다.
팻다운 효과는 익히들어서 알고 있었고 제가 직접 먹어본 결과 다이어트에 분명히 도움이 되는데요.

추석 다이어트로 걱정이 되는 분들은 팻다운 효과로 추석연휴에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팻다운 효과는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되는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팻다운 자체가 다이어트약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팻다운 다이어트 약이 아니라 운동을 할 때 효과를 높여주고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며 운동과 함께 먹어주면 효과는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먹어야하는 식품이기때문에 부작용이 없는지 궁금한 분들도 있을텐데요.
저는 한달을 넘게 먹어봤지만 별다른 반응이 없더라구요.
그러나 두시면에 부작용에 대해서도 언급이 되어있는데요.

특이체질이거나 민감하신 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설마나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하나 현재 임신중이거나 수유기 여성일 경우에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 팻다운 파워번 바로가기

 

 

팻다운 효과는 바로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실 다이어트할 때 단순히 몸무게를 줄이는 것보다 체지방이 어느정도 감량되었는가가 더 중요한 사항이지만, 관리하기가 힘든 부분이기도 합니다.

따로 관리를 받으러다니면 좋겠지만, 시간이 없는 경우도많고 사실 비용도 만만치않은 경우도 많은데요.
팻다운 효과로 다이어트도 하고 운동도하고, 거기다 체지방까지 감소가 되니 사랑스러운 녀석이 아닐까해요.

추석 다이어트가 걱정이라면 팻다운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같은 몸무게라고 하더라도 체지방이 적을수록 몸매가 더 예뻐보이고 날씬해보인다는 사실 !
사실 연예인들도 몸무게도 나랑 별반 차이가 없는데 왜저렇게 날씬해 보이지? 하는 것도 모두 체지방에 따라서라고 하네요.
체지방관리를 위해서는 팻다운이 꼭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보이는것처럼 색상은 약간 진한 사과주스 같은데요,
맛도 사과주스같으면서도 자몽같기도 하고 암튼 넘 맛있어요ㅎㅎ

하루에 한 병이기때문에 더 먹고 싶어도 꾹 참아야 할 때가 많습니다.
일상생활을 할 때도 한 병씩 먹으면 좋은데요.

특히 이번 추석음식을 좀 과하게 먹었다 할 때에는 팻다운을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운동하기 전 먹어주는 것이 효과는 더 빵빵하다는 거 ~

팻다운을 먹고 안 먹고의 차이는 운동으로도 알 수 있는데요.
먹기전에는 잘 몰랐지만, 팻다운을 먹고 난 후에는 땀이 확실히 많이 나더라구요^^
저도 약 4Kg를 감량했었는데요.
꼭 팻다운 덕분이라고는 생각하지않지만, 운동하기 전 항상 먹었고 땀도 많이나고 운동 효과도 좋은 걸 직접 체험하니 좋더라구요ㅎㅎ

먹는 제품이기때문에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곳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니 CJONmart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첫구매를 하는 분들은 40% 할인이 되기때문에 오픈마켓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여기서 구입했어요.

팻다운 역시 CJ상품으로 아무래도 계열사에서 구입하는 것이 보관도 잘 되있을 것 같고 배송도 안전할 것 같아서 말이죠ㅎㅎ
추석음식으로 추석 다이어트 걱정이 되는 분들은 팻다운 한 번 고려해보세요^^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팻다운 56병 8주분 첫구매 40% 할인 바로가기
> 한정수량 팻다운 56병 + 팻다운 아웃도어 10병 + 다이어트쿠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