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고 무료입장하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고 무료입장하자

 

 

유아교육전이나 어린이 유아용품전 포스팅은 간간히 했었는데요.

올 여름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2015년 8월 13일 (목) ~ 8월 16일 (일) [바로가기] 까지 열린다고 하니 사전등록하시라고 알려드려요 ㅎㅎㅎㅎ

 

이미 유아교육전은 많은 분들이 참가하고 계시잖아요~

저두 작년 언니따라 한 번 참가했었는데 와우~

처음보는 신기한 유아용품들도 많고, 유아교육전인만큼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자료 및 교육용품 등등을 설명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였거든요.

 

(2014.08.21-08.24 제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거기다 사전등록을 해서 무료입장을 했기때문에 더 기분이 좋았다는 ㅋㅋㅋㅋㅋ

저 사람들 봐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리는 날이면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요

그만큼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는 것 아니겠어요?ㅎㅎㅎㅎ

 

 

남편이 그날 시간이 안되는데.. 차가 없는데... 이러시는 분들도 걱정없어요

무료셔틀버스도 엄청 자주 있기때문에 편안한 시간에 맞춰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할 수 있어요.

당연히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걱정하시 마시구요~^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다영한 이벤트로 열리고 있기때문에 쏠쏠한 재미도 느낄 수가 있죠 ㅎㅎㅎ

총 4일간 열리게 되잖아요.

요일별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빨리 사전등록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왕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하는거 이벤트로 선물도 받아오면 기분이 좋잖아요 ㅎㅎㅎ

매일 선착순 200명!!! ( A홀 100명 , B홀 100명 ) 에게 사은품이 돌아가니 사전등록 하시고 선착순안에 꼭 드세요 !!!

 

 

참가업체도 다양하고 업체별로도 이벤트나 각종 정보를 알아볼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과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사전등록하고 구경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외에도 훨씬 많은 업체들이 있으니 사이트 [바로가기] 구경을 해보세요.

 

 

 

또하나의 편의시설로는 당연히!!!! 수유실이 있겠죠.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와 냉온수기,. 기저귀 갈이대 등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다닐때 유모차가 짐처럼 느껴질 수 있잖아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하는 동안 유모차 대여를 할 수 있어서 구경하실 때 3시간 가량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간단하게 이름과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등을 입력하시면  사전등록이 완료되고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리는 날 가셔서 보여주기만 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이들 교육이나 유아용품은 정말 다양하잖아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바로가기] 하셔서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