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타오바오 배송대행 2번째 해봤어요~ 중국직구 잼있네요


타오바오 배송대행 2번째 해봤어요~ 중국직구 잼있네요


지난 번에 첫 타오바오 구매대행을 심험삼아 해봤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검색을 ㅎㅎ

하나의 상품만 주문해서그런지 생각보다 배송도 6일 걸렸도 나름 만족을 한터라 이번에 본격적으로 

타오바오직구를 해보자 싶어서 다시 타오바오 배송대행을 강행했습니다!!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주문을 5월 21일, 23일에 걸쳐서 결제를 했구요.

갯수로는 총 10개를 구입했습니다~


오늘 6월 4일 오전에 막 도착을 했으니 11일?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이는 타오바오 내에서 배송이 느려서 더 걸렸어요~

어떤 옷은 결제 후 오전에 발송이 된 것도 있고 어떤 물품은 3일 이후에 배송이 되서 합배송을 기다리느라 시간이 걸렸지 다 모이고 나서 한국으로 올 때는 주말에만 안 걸리면 2일~4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6월 1일,2일이 주말이라서 기다리는데 더 걸렸어요 ㅎㅎ

중간에 하선장소 반입기간연장 승인이라고 떠서 불안했지만 바로 통관목록심사완료가 떠서 다음날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총 10개를 349.74위안을 카카오뱅크로 결제했어요~

바지랑 티셔츠 구두 등등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타오바오직구할 때 젤 걱정스러운게 옷이 제대로 올까?와 배송비폭탄 아니겠어요?

제가 타오바오 배송대행으로 픽한 배대지는 타배[tabae.co.kr]인데요~

할인 쿠폰을 받아서 배송비도 저렴했어요!

해운으로 받았구요.


실무게 3KG 9.700원인데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6,700원에 딱!!!

다른 배대지보다 배송비도 괜찮고 해서 쭉~ 이용할 생각입니다 ㅎㅎ



옷은 아직 제대로 살펴보지 못했지만 갯수도 딱~ 이미지로 본 그대로 잘 왔더라고요 ㅎㅎ

예전에 중국옷은 질이 안 좋다는 생각도 많이 했는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도 메이드 인 차이나가 많아 사실상 타오바오에서 더 저렴하게 산 셈이죠 ㅎㅎ


사실은 옷보다는 구두를 구입할려고 타오바오 배송대행을 했는데요.



우연히 인터넷 쇼핑하다 보게 됐는데 가격이 4만 7천원인가? 그 정도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조사를 보니 차이나길래 혹시나 있을까 싶어서 검색했더니 타오바오에 딱!!

가격도 90위안에 자체 배송비 8위안 해서 98위안에 구입을 했어요 

6월4일 환율로 계산해보니 1만6709원 ㅋㅋ 반값보다 더 싸게 구입을~ 뿌듯했습니다 ㅎㅎ


타오바오에 한번 맛들리면 개미지옥이라는 말이 맞나봐요~

이제 왠만한 제품은 혹시 있지 않을까 싶어서 검색하게 되고 그러네요~


같은 상품을 배송비를 더 한다고 해도 더 싸게 구입을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구요.

단점은 배송기간이 걸린다는 점이죠~

기다리다보면 잊을만하면 배송이 온다는 것도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여유를 두고 구입을 하는 것도 좋구요.


타오바오 배송대행 2번째가 그런지 어렵지 않게 잘 이용했어요^^

물건도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왔고 가격도 괜찮게 잘 구입을 한것 같아서 좋네요~

중국직구 할때 배대지로 타배 [바로가기]를 쭉~ 이용할 생각입니다.


이상 타오바오 배송대행 직구를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