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가을원피스로 가을옷코디 하기! 가을패션 가디건, 야상 어떻게 코디할까?


가을원피스로 가을옷코디 하기! 가을패션 가디건, 야상 어떻게 코디할까?


요즘같은 여름과 가을사이에 어떤 옷을 입을지 가장 고민이 되는 시기인데.

가을원피스로 사랑스럽게 코디를 할 수도 있고, 가을패션도 얼마든지 예쁘고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짧은 걸 입자니 출근할 때 쌀쌀한 것 같고, 그렇다고 긴 옷을 입자니 낮에는 더울 때, 간절기패션으로도 손색이 없는 가을원피스과 가디건 등으로 가을패션 예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가을원피스

가을원피스 [바로가기]


원피스는 모든 여성분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코디법인데요.

코디를 잘못하시는 분들이나,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원피스 하나면 모든 것을 한 방에 해결을 해두기 때문에 저 또한 원피스를 즐겨 입는 답니다.

가을원피스의 경우, 여름원피스와 마찬가지로 나플나풀 거리는 치마도 좋고, 가을에는 왠지 발랄한 느낌보다는 성숙한, 여성스러움, 부드러움 등이 연상이 되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 가을원피스 코디를 하셔도 됩니다.

달리 악세사리가 많지 않아도 원피스 하나면 멋진 가을패션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원피스 하나에 거에 어울리는 가방하나만 있어도 가을패션 종결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가을원피스의 경우 가격도 2만원대 원피스부터 비싸면 4만원대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가을원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왠지 멋진 여성이 될 것 같은 가을원피스코디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을 가디건 & 가을 니트

가을 가디건 & 가을 니트 [바로가기]


가디건이나 니트를 하나쯤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 있을까요?

저 역시도 가디건 매니아라 할 정도로 색상별로 여러가지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같은 간절기패션으로 가장 알맞은 가을패션에 적합한 것이 가디건이나 니트가 아닐까 해요.

짧은 반팔을 압에 있고 위에 가디건이나 니트를 걸쳐주면, 청바지에 잘 어울릴 뿐 아니라 귀여우면서 활동적으로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가디건은 1만원대부터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 거의 모든 여성분들에게는 머스트해브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가디건이나 니트 색상에 따라서 여성스러워 보일수도 있고, 조금은 발랄하면서 귀여움까지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가을패션이네요.


 야상 패션

 


야상 베스트 [바로가기]


야상은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아우터베스트인데요.

신민아, 공효진, 박민영, 성유리 등등 패셔니스타들의 코디로 선택받은 것이 바로 야상입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가을패션으로도 잘 맞는 것 같구요.

베이직하면서 심플하지만 뭔가 특별하게 보이는 것이 야상이 아닐까 합니다.

야상과 스키니팬츠로 코디를 하게되면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세련되면서 캐주얼에게 표현하고 싶으신 분들은 야상으로 코디를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맞아떨어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을패션으로는 손색이 없는 아이템입니다.


 가을 코트 & 자켓


역시 가을하면 트렌치코트가 가장 생각이 나는게 아닌가 합니다.

가을낙엽과 트렌치코트는 정말 어울리는 아이템이지 않을까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가을 분위기와 맞아떨어지는 것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특히 트렌치코트의 경우 허리라인이 쏙 들어가는 A라인으로 입어주었을 때 슬림한 핏까지 연출을 할 수 있어 가을패션으로 여성분들이 많이 선택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기본컬러가 베이지인데요, 깔끔하면서 가을분위기에 맞게 멋스럽게 연출을 하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

자켓도 마찬가지로 정장같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원피스 위에 걸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가을패션코디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가을패션 광고]
가을패션이라고 해서 따로 정해져 있기 보다는 계절에 맞게 , 분위기에 맞게 연출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왠지 가을에는 알록달록 색상보다는 조금은 차분한 계열의 패션이 사랑받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간절기에는 어떤 옷을 입을지 많이 고민이 되기도 하는데요.

잘 고른 가을패션아이템으로 가을분위기 멋지게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