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리서치알바 모음 ! 인터넷설문조사 알바로 용돈 모아보자

럭키소녀 2012. 7. 23. 06:00

 

리서치알바 모음 ! 인터넷설문조사 알바로 용돈 모아보자

 

리서치알바는 대표적으로 인터넷설문조사 알바가 있는데요.
저 역시도 소소하게 용돈벌이로 사용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ㅎㅎㅎ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쏠쏠했던 기억이 있고, 지금까지도 리서치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인터넷을 하면서 설문조사를 하면 되니깐 시간도 많이 잡아먹지않고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내돈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설문조사만으로 포인트나 상품을 받는 등 다양한 리서치알바가 있기때문에 한 번쯤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설문조사 알바 역시 꾸준하게 해야하는 거 아시죠?ㅎㅎ
티끌모아 태산이랬다고, 리서치알바 중 엠브레인패널파워에서 종종 인출을 해서 맛있는것도 사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인터넷설문조사 사이트는 많은데요.
신뢰도도 높고 포인트도 지급이 잘 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먼저겠죠~
현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리처시알바를 소개해드릴테니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대부분 리서치알바를 할 때 3군데 이상을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1. 엠브레인패널파워 [바로가기]

 

 

엠브레인패널파워의 경우 제가 포스팅을 직접한 적도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하고 있는 리서치알바 중 하나입니다.
꽤나 오래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는 인터넷설문조사 알바인데요.
생각보다 이메일로 설문조사도 많이 오는 것 같아서 괜찮더라구요^^

> 관련글 엠브레인패널파워 후기


2. 마이서베이 [바로가기]

 


메일 인증을 통해서 활동을 할 수 있는 리서치알바인데요.
마이서베이도 많이 알고 있고 인터넷설문조사 알바로 대표적이지않을까 합니다.
한 건당 금액이 꽤나 큰 편이여서 포인트도 잘 모아진다고 하는데요.
5000원이상 출금이 된다고 하네요.

3. TNS가구패널 [바로가기]

 


TNS가구패널은 주부님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을 할 만큼 신뢰도도 높은데요.
여론조사나 마케팅 전문 그룹이기때문에 포인트지급도 잘 된다고 하네요.


TNS가구패널의 경우에는 패널이 확정되려면 전화상담을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전화상담이라고 해서 별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본인확인을 위한 것이라고 하니 전화번호 입력은 정확하게 하세요.

4. AIP 인터넷설문조사 [바로가기]
 

 

이메일 인증을 통해서 활동을 시작할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이메일주소가 필요합니다.
AIP의 경우 해본 리서치알바인데요.
포인트를 지급받을 때 도토리로 선물할 수 있고, 문화상품권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등 다양했던 기억이 있네요.
물론, 현금으로도 가능합니다.

5. 리서치 패널 코리아 [바로가기]

 


리서치 패널 코리아는 포인트가 꽤 높은 설문조사도 있는데요.
가입을 한 후 설문에 응답을 해야만 매주 1회 이상 설문조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용에 따라서 최대 6,000포인트라고 하니 꽤 높은 편인 것 같네요.

 


리서치알바의 경우 저도 소소하게 용돈을 벌때도 꽤나 유용한데요.
그래서 청소년 알바라고도 많이 불리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해본 몇 가지의 리서치알바의 결과 용돈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만한 것 같구요.
여러가지 후기를 보니 생각보다 인터넷설문조사를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여러개를 리서치알바를 하면서 20만원이 넘는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있어 잘만 활용하면 꽤나 괜찮은 알바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리서치알바 한 번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