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유아영어 초등영어 어린이영어 엄마의 관심이 아이를 바꾼다?

럭키소녀 2012. 8. 28. 06:00


유아영어 초등영어 어린이영어 엄마의 관심이 아이를 바꾼다?

 

요즘에 유아영어나 초등영어에 대한 학구열이 대단한데요.
많은 분들이 어려서부터 무슨 영어냐하지만은 사실 엄마들 입장에서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어린이영어 공부를 시키고 싶은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 고유의 한글을 바르게 읽고 쓰고 한다면 영어공부를 해도 되지않을까합니다.
더군다나 요즘에는 영어책을 보고 달달 외우는 영어공부보다는 실생활에서도 잘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영어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린이영어 엄마랑 같이 하면 효과는 2배??



엄마랑 같이 유아영어나 초등영어 등 어린이영어를 시작한다면 아이들도 더 잼있어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렇게 되려면 당연히 엄마들도 다양한 아이들 영어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하는데요.
보통 주민들이나 아는 언니 등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에는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유아영어 초등영어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직접 영어공부를 시키고 있는 엄마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매력적이지않을까 합니다.
엄마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흡수하는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쑥쑥닥컴 [링크]는 유아영어 초등영어 중등영어 등 어린이영어컨텐츠&커뮤니티 사이트인데요.
온오프라인 강의 및 전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의 영어공부에 있어서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 아이를 가진 엄마들이 활동을 하고 있는 곳인데요.
유아영어나 초등영어, 중등영어 등 그 또래 아이들은 어떻게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지 교재나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꼭 영어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마음맞는 맘들끼리 오프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고 또다른 만남의 장이 되기도 하구요.
그러면서 또다른 정보도 교류하게 되고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영어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나 체험단 혜택도 있는데요.
아이들의 위해서 여러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고 그에 맞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미 많으신 분들로 인해서 커뮤니티가 형성되지않았나 합니다.

체험단 요런거 해보면 괜찮잖아요^^
요즘에는 관심있으신 분들도 많은 것 같구요ㅎㅎㅎ

아이들 영어 무작정 책보고 공부하라고 하면 하기도 싫고 잘 안하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안 시키기에는 좀 그렇다면 엄마랑 같이 잼있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 나이때에는 엄마랑 같이 하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엄마랑 같이 공부하게되면 자연스럽게 따라오지않을까 합니다.

 

쑥쑥닷컴 [링크]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쑥쑥몰에서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어교재나 영어도서 학습교구 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공동구매를 통하게되면 아무래도 가격이 그만큼 저렴해지기때문에 요걸 노리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이라면 더욱이 공부와 관련된 것이라면 다 사주고 싶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된다 하실때는 공동구매를 활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 공부도 엄마의 관심이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요.
공부 쫌 해! 라고 명령하기보다는 우리 같이 공부해볼까? 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유아영어 초등영어 어린이영어를 할 때도 엄마의 관심이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