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포토북 추천 ! 아기포토북 커플포토북 여행포토북 등 기념 포토북제작하기


포토북 추천 ! 아기포토북 커플포토북 여행포토북 등 기념 포토북제작하기

아기포토북 커플포토북 여행포토북 포토북제작하기

요즘에는 개인 카메라를 한 대씩 소지하고 계시잖아요. 여행을 갔을 때나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일상생활에서도 재미있는 일들은 사진으로 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게 찍은 사진을 포토북제작으로  간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만드는 포토북도 있구요. 그냥 일상생활을 담은 포토북을 만들 수도 있고,
아기의 성장과정을 담은 포토북을 만드시는 부모님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혹은 기념하기 위해 포토북제작을 할 때 직접 손으로 편집하고 포토북 만들기를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포토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념할 포토북 [바로가기]을 만들어 추억을 간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요.

 포토북제작 - 아기포토북

요즘에는 아기가 태어난 순간부터 사진을 남기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아마도 사랑아는 아이의 모든 순간을 담고 싶은 부모님들의 마음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기포토북[바로가기]을 제작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았어요.

직접 찍은 아이들의 사진도로 포토북제작 또한 스스로 편집을 해서 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요.

여러권의 아기포토북을 만들어서 소중하게 간직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기포토북에 맞게 스킨도 귀엽게 제작이 되는데요.
다양한 썸네일로 손쉽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포토북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포토북에 담아 간직하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포토북제작 - 커플포토북


연인분들이나 이제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들이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커플포토북[바로가기]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연인이 있을 때에는 여행도 많이 가고 사진도 정말 많이 찍잖아요.
그때마다 컴퓨터로 옮겨놓고 마음에 드는 사진은 뽑아서 따로 보관을 하곤 했었는데요.

커플포토북을 만들어서 여행을 갔던 추억을 정리해놓으니깐 정말 좋더라구요.

직접 포토북제작을 하면서 다시 그 기억이 나곤 헀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 20주년 결혼기념일에 선물을 드릴 때 포토북도 같이 드렸었는데요.
그때 당시에는 디카가 없었기 때문에 그때 찍은 사진을 하나하나 스캔해서 만들었었답니다.

생각보다는 깨끗하게 나온 사진도 있구요.
아무래도 옛날 사진이다보니 선명하지는 않은 사진들도 있지만 오히려 그게 더 좋더라구요.

커플포토북으로 추억을 남겨놓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포토북제작 - 여행포토북

여행을 즐겨가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혼자서 떠나는 여행도 있을텐고. 사랑하는 연인과 떠나는 여행도 있을테고, 가족과 함꼐하는 여행도 있을텐데요.

여행을 떠나게 되면 가장 많이 하는 것이 바로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합니다.

흔히 남는 건 사진뿐이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이것처럼 우리는 여행지에서 많은 사진을 찍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디카가 있으니 대부분의 사진은 컴퓨터로 저장을 해놓고 보는 편이고 정말 소중히 간직할 사진 몇 장만
소장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행포토북 [바로가기]의 경우 그날 떠났던 여행을 스토리식으로 남겨서 간직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떠났던 가족여행이나, 아이와 함께 떠났던 제주도여행, 혹은 신혼여행 등을 기념으로 포트북제작을 통해서 소장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요즘엔 셀카로도 포토북을 제작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각종 일상생활의 일들을 따로 포토북제작을 통해서 간직하려는 분들도 있구요.

역시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처럼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시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포토북제작하실 때 도움이 되는 사이트인데요.
직접 찍은 사진을 스스로 꾸미기 기능을 이용해서 포토북을 꾸밀 수 있어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포토북제작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세요~

▶ 아기포토북 커플포토북 여행포토북 포토북제작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