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생각해보셨어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어떤것으로 고를까?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생각해보셨어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어떤것으로 고를까?

 


벌써 크리스마스가 2주도 채 남지 않았어요ㅎㅎ
크리스마스가되면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때문에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 역시도 조카가 벌써부터 리스트를 하나하나 말해주네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로 어떤 것이 좋은지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링크] 사려면 생각보다 그게.. 가격압박이 좀 심하더라구요ㅠㅠ
내가 어렸을 때도 이랬나? 싶을정도로 인형하나에 뭐가 그렇게 비싸요ㅎㅎ
여자, 남자 이렇게 둘 있다보니 각 각 하나씩 사달라고 조르는 통에 기어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을 검색하고야마네요ㅎㅎ

딱 짚어서 말해주긴 했는데.. 아이들이 인형이나 로봇은 기본으로... 주방용품세트도 하고 싶은가봐요~
제가 어릴 때에도 소꿉놀이는 정말 좋아했던 것 같은데.. 예나 지금이나 같은가봅니다.ㅎㅎ

또 집을 사달라고 하길래~ 깜놀했는데!!
알고보니 텐트처럼 들어가서 놀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저렴하게 되도록이면... 알아보려고 합니다ㅋㅋ


조금만 알아보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주방놀이세트 같은 건 제가 하고 싶더라구요......ㅎㅎㅎ

그때그때, 가격이 저렴한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링크]도 살 수 있고, 최신유행완구도 구입할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을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로 좋은 것은?

4살 5살이기 때문에 그 나이에 좋아하는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이 좋은 것 같아요.
실용적인 옷도 좋고 신발도 좋지만, 왠지 크리스마스선물이라도 하면 대부분 장난감이나 완구류를 가지고 싶은가봐요ㅎㅎ

미미스케치북이라고 알고 계세요?ㅎㅎ
5살 여자아이인데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집에 하나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고장이 나서 못 쓴다면서 이것도 하나 사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이것저것 하도 알려줘서 어떤것으로 구입을 해야할지 난감..

일단, 미미스케치북을 봤는데요. 가격은 적당한것 같긴하지만~왠지 더 큰 선물이 끌리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미미스케치북 [링크]
 
말그대로 미미를 예쁘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케치북입니다!
여자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제 조카도 마찬가지로 좋아했습니다ㅎㅎ

선을 따라서 그려만주면 미미 공주가 완성되고, 색연필로 색칠하고 스티커로 꾸밀 수 있어,
여자아이들이 아기자기 한 맛에 많이 찾는다고 해요^^

어린이날선물로도 인기였는데,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로도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집이라고 해야하나요? 방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볼풀도 넣을 수 있는 텐트같은 건데요. 요것도 남자여자 할 것없이 좋아했습니다.

러블리볼텐트 [링크]

자기방을 가지고 있어도 아이들은 이상하게 큰 상자가 있으면 거기가 자기 방이라고 하고 똑똑하라고하더라구요ㅎㅎ
그렇게 노는게 귀엽기도 하고 그랬는데, 친구집에 가니 요게 있다고 가지고 싶다고 했는데 사촌언니가 안사줬나봐요.
그랬더니 나한테 살짝 말해주더라구요. 집 사달라고.....나도 없는집을...-0-ㅋㅋㅋ

가격도 부담이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사용할 때는 펴주고 사용하지 않을 때니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을 할 수도 있고, 초인종도 달려있어 띵동~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아이들 2명이 들어가서 놀기에도 좋다고 하고, 볼풀을 따로 구입해서 풀장을 만들 수도 있다하니 여러가지로 쓸모가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로 요걸로 하나 정했어요^^
조립 공구 자동차놀이세트 120PCS [링크]

 

사실 남자아이 선물고르는 것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여자아이들선물은 인향도 있고, 주방놀이도 있고, 그림그리기세트도 있고 하지만, 남자아이들은 대부분 레고나 로보트 같은 장남감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매년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을 살 때 남자아이들은 어떤 것으로 선물을 해줘야하나~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고민하다 발견했는데 요거 괜찮지 않을까 해요.

남자아이들은 차도 좋아하고 무엇이든 만드는 것도 좋아하잖아요.
조립하면서 쪼였다 풀었다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합니다.

구성이 좋고, 사이즈도 커서 아마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로 적합하지 않을까 해요.
가격도 5만원대로 솔직히 이런건 대부분 8만원 9만원대가 넘어가는데 저렴하더라구요^^

트럭, 헬리콥터, 츄레라, 공구함, 전동드릴, 각종 부품 등 120 pcs 구성이라서 정말 푸짐하지 않나해요.

아이들이 직접 조립을 할 수 있어서 좋구요.
크기가 작아서 조잡해보이지도 않고 큼직한 것이 남자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괜찮지 않을까 해요!!


다양한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링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하는데요.
아이들의 취향에 가지각색이라 꼭 다른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내 아이가 좋아한다는 보장은 없는 것 같아요.

그러나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을 고를 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구 링크 걸어둡니다.

여자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과 남자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은 확연하게 차이가 나긴해요.
여자아이들은 아기자기하면서 예쁜 선물을 원하고, 남자아이들은 자동차나 조립하는 장난감이나 완구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물론, 아이들에게 어떤것이 가지고 싶은지 살짝 물어보는 것도 선물을 실패하지 않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왠지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면 덩달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고르기 힘들다면, 크리스마스선물 추천목록을 차근차근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시중가랑 가격비교를 해보셔도 좋구요^^

미리미리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을 구입해놔야하지 않을까요?^^
제가 어릴땐 엄마가 미리 사놓고 숨겨놨다고 해요^^
그때 받은 인형 대부분 없어져버렸지만, 미미와 안나라는 세트는 아직도 가지고 있어요ㅎㅎㅎ

아이들크리스마스선물 기억에 남는 것으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