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바캉스가방 비치백 인기있는 물놀이가방 모음전

 

바캉스가방 비치백 인기있는 물놀이가방 모음전

 

바캉스 떠날 때 물놀이가방을 어떤걸 가져가야하나 참 고민이 됩니다.

이제 막 여름휴가를 시작하신 분들도 계시고 아직 여름휴가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요.
가방이 넘 크면 여행할 때 부담이 되기때문에 간편하게 필요할 것만 딱 넣어갈 수 있는 비치백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이 바캉스로 바다를 가는 분들이 많아 비치백 하나쯤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색상도 다양한 만큼 디자인도 예쁜 물놀이가방과 바캉스가방 모음입니다.

크로스백, 백팩 등 다양하기때문에 여행갈 곳에 맞게 구입하는 것이 좋겠네요.

> 바캉스가방 비치백 모음전 바로가기

 

백팩으로 1박2일에 차태현이 메고 나온 가방이라고 하는데요.
색상도 그렇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너무 예쁜 것 같에요.

바캉스가방에 맞게 색상이 밝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특히 요 가방을 구입하면 태블릿 용 방수팩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물놀이하다보면 핸드폰이나 MP3 등이 물에 빠져서 못 쓰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땐 방수팩이 정말 필요하더라구요.
비치백을 구입하면 25,000원상당의 방수팩을 증정한다고 하니 요게 더 끌리기도 하네요ㅋㅋㅋ

 

요 가방 넘 예쁘죠?
핑크색으로 된 비치백인데요.
바캉스가방으로 딱 알맞지 않나해요~

사실 옷가방을 따로 놔두고 물놀이가방만 가지고 노는 경우가 많은데요.
핸드폰이나 지갑, MP3 등 간단하게 넣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가방 역시 방수팩을 증정하고 있기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바캉스가방 비치백 물놀이가방 모음전 바로가기

 

 

가방 안에는 물병을 넣어서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가방안에 물병이 들어있으면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경우가 있어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겠네요.
더군다나 더 많은 내용을 수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크기도 다양해서 물놀이가방이나 바캉스가방으로 적당한데요.
무엇보다 방수팩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 같은 가격이라면 덤으로 받아가는 것이 좋지않을까해요.

색상도 너무 예뻐서 아마 비치백으로 쓴다면 인기를 끌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휴가 철 바캉스가방 비치백으로 멋있게 코디해보세요.

> 바캉스가방 비치백 물놀이가방 모음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