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미초 상큼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

 

미초 상큼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

 

미초 괜찮아?
미초로 맛있게 하자!

미초라고 들어보신 분들 많죠?
특이나 여름이 미초, 홍초, 백년동안 흑초 등 정말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구입한 건 바로 미초인데요.
미초 다이어트도 하고 피부도 좋아지고, 여름에 시원하게 한 잔씩 마시기위해서 구입했어요.
다이어트에 효과까지 좋으면 더 좋구요^^
왠지 상큼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미초를 먹어보니 정말 맛있는데요.
블루베리랑 석류를 구입했습니다.
홍초를 아는 분들은 많지만 사실 미초는 아직 홍보가 덜 됐는지 모르는 분들도 꽤 되더라구요~

홍초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냉큼 가져왔습니다ㅎㅎㅎ
미초[링크]100% 과일발효 식초로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은데요.
직접 먹어보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요고 물에 태워먹어야하는거 아시죠?ㅎㅎ
그냥 드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오!!
전 블루베리가 약간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미초 다이어트를 할 때 진짜 도움이 도리까?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는데요.
시원하게 얼음까지 넣어주면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넘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집에 오자마자 요거 한 잔씩 타 먹느라 바쁩니다ㅎㅎㅎㅎ
각자의 취향에 맞게 조절을 할 수 있는데요.
얼마만큼 희석하느냐에 따라서 맛도 달라집니다.

 

미초 [링크]25ml 당 35Kcal 정도 하는데요.
칼로리도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미초 다이어트 보다도 갈증이 나거나 할 때 시원하게 마시기를 원하기때문에 칼로리는 그닥 눈에 안들어옵니다ㅎㅎㅎ

블루베리가 좀더 맛있는 것 같아서 다 먹으면 블루베리로만 구입을 해야겠어요~
그렇다고 석류가 맛이 없는 건 아니예요~
석류도 맛있어요ㅎㅎㅎ

얼음통에 미초를 넣고 얼려서 하나씩 빼먹어도 맛있고ㅠ
중독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ㅎㅎㅎ

 

 

미초를 먹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저도 우유에 넣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요구르트처럼 변하면서 부드럽더라구요ㅎㅎ

미초가 있으면 여러가지 응용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칵테일소주도 한 번 만들어서 먹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피부미용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지 않나하는데요.
개봉하지 않았다면 상온에 보관을 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해서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편이에요~
CJONmart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네요.

이번꺼 다 먹음 또 다시 주문을 해야겠습니다^^

 

미초 [링크] - 미초 블루베리, 석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CJONm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