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승윤 헬스닭 다이어트 도시락 괜찮네요

 

이승윤 헬스닭 다이어트 도시락 괜찮네요

 

간단하게 다이어트 도시락 드시는 분들이 요즘에는 많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우해서도 물론이지만 바쁜 아침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영양면으로도 요즘에는 다이어트 도시락은 대세인데요.

이승윤 헬스닭이라고 개그맨 이승윤씨가 하는 사업인가봐요ㅎㅎㅎ
그 중에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알통 28호가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닭가슴살도 따로 판매를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다이어트 도시락이나 간식도 판매를 하고 있어 괜찮은 것 같네요.

무엇보다 헬스걸이라고 개그콘서트 프로그램에서 폭풍감량을 선보였던 개그우먼이 있었잖아요.
이승윤씨의 코치아래 감량을 한 것도 어느정도 구매의욕을 당긴 것 같습니다ㅎㅎㅎ

> 이승윤 헬스닭 바로가기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기때문에 바쁜 아침시간에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할 때 아침을 챙겨먹는게 중요하다는 거 아시죠?^^
아침대용으로 먹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이승윤 헬스닭 알통 28로를 선택했습니다.

 

오키

 

각각 카레잣과 오리지널 맛 2가지로 5개씩 주문을 했습니다.
냉동으로 배달이 되어 택배를 받자마자 종이포장이를 벗긴채로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부피를 줄이기 위해ㅋㅋ

 

 

종이포장을 벗겨내면 요렇게 매끈한 용기가 나오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때 이대로 그냥 넣어주면 되요.
비닐 벗기지말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끝 !
정말 간단해요~

이승윤 헬스닭 다이어트 도시락 맛이 궁금해서 2가지 맛을 전부 다 뜯어봤어요~

 

> 이승윤 헬스닭 다이어트 도시락 알통 28호 바로가기

 

 

그냥 보기에는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지는 않지만 카레맛이 조금 더 노란빛을 띄고 있어요.
맛에서도 차이는 당연히 있는데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서 염분이 조금 없어서 심심한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나쁘지 ㅇ낳더라구요~
마냥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ㅎㅎㅎ

대박

 

칼로리는 오리지널이 298Kcal, 카레맛이 290Kcal입니다.
생각하기에는 카레맛이 칼로리가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낮더라구요^^

 

닭가슴살도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브로콜리나, 계란, 당근, 버섯 등등 채소도 들어있어 영양도 골고루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맛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램 ㅎㅎ
다이어트 도시락이 맛있어도 되나? 싶더라구요~

다이어트 도시락이기때문에 양은 당연히 적겠죠.
어떤 분들은 양이 적다고 하던데~ 다이어트하는데 얼마만큼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저는 포만감도 있더라구요.
 

 

이승윤 헬스닭은 이름처럼 다양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닭가슴살도 한 번 구입해봐야겠어요.
딸기맛이나 토마토맛이 무슨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구요ㅎㅎ

나이거사줘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이승윤 헬스닭에서 판매하고 있는 알통 28호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소디락 찾으시는 분들에게 간편한 이승윤 헬스닭 추천합니다^^

> 이승윤 헬스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