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8월 글로시박스 완판됐네요ㅠㅠ 9월 글로시박스 얼른 신청해야겠어요 ㅎㅎㅎ

 

8월 글로시박스 완판됐네요 ㅠㅠ 9월 글로시박스 얼른 신청해야겠어요 ㅎㅎㅎ
 

 

8월 글로시박스 신청해야지해야지 하면서 미뤘더니 완판이 되었더라구요 ㅠㅠ
뷰티박스 중에 유일하게 글로시박스만 고집하는데 넘 아쉬운 것 같습니당 ㅎㅎㅎ

8월 글로시박스 받으신분들을 보니 대박 ㅠㅠ 놓친게 넘 아까워요 ~
그래서 글로시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가보니 9월 글로시박스를 신청하라고 하길래 늦기전에 얼른 신청했습니다ㅎㅎ
작년엔 꼬박꼬박 받았었는데 올해는 바쁜일이 있어서 잠시 주춤했네요 ㅠㅠ

요즘에는 뷰티박스 종류가 진짜 다양한데요.
저는 그 중에서 글로시박스가 젤 괜찮더라구요~
월 16,500원으로 정품 화장품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완판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미리 신청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ㅎㅎ

8월 글로시박스 구성을 살펴보면 각 타입별로 5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총 7개의 타입이라고 하네요.

보니깐 8월 글로시박스를 구입을 하신 분들은 조성아 로우 정품을 받으셨더라구요 ㅠㅠ
놓친게 너무 아쉽긴하네요 ㅎㅎㅎ

 

> 글로시박스 구경하기

 

그래서 혹시나 9월 글로시박스가 완판이 될까싶어서 얼른 구입!
9월 글로시박스도 잠깐 살펴보니 괜찮더라구요~~

알찬 내용으로 꽉꽉 채워졌으면 하는 바람이 ㅎㅎㅎ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미리 알 수 없는게 묘미 아니겠어요?^^

잠깐 9월 글로시박스를 살펴보니 꽤나 괜찮은 것 같은데요.

9월 글로시박스는 패션 잡지 보그와 공동으로 제품을 선정한다고 하니 왠지 꼭 질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드네요ㅎㅎ
월 16,500원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9월 글로시박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