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겔마스크팩 어떤 효과있나? 촉촉한 피부만들기 겔마스크팩으로 관리하자

 

겔마스크팩 어떤 효과있나? 촉촉한 피부만들기 겔마스크팩으로 관리하자

 

겔마스크팩을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일반 마스크팩으로 사용하다가 겔마스크팩을 사용하면 그 밀착감에 놀라곤 하는데요ㅎㅎㅎ
그래서 요즘에는 겔마스크팩만 고집하고 있습니다ㅎㅎㅎ

겔마스크팩이라고 하면 일단, 하유미팩이 유명한데요.
하유미팩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팩을 사용해보니 저한테는 좋더라구요.
우선 올리브가 들어있어서 촉촉한도 많은 것 같구요ㅎㅎㅎ

 

이쁜짓

올리브팩도 한 번씩 해봤었는데건조할 때해주면 정말 좋더라구요.
여름철에도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겔스마크팩을 꾸준하게 해준다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올리브 겔마스크팩 바로가기

 

 

촉촉한 피부만들기를 할 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보습이잖아요.
세수할 때보면 촉촉한 것 같은데 세수를 하고 난 후에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 것은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기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푸석해보이기도 하는데요.
올리브 겔마스크팩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고보습을 할 수 있게 도와주기때문에 촉촉한 피부만들기에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하이드로겔마스크에 에멀전이 추가되어 보습력이 더 강화되었기때문에 빤딱빤딱한 피부를 가꿀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ㅎㅎ

 

완전이뻐

 

요즘에는 남자분들도 팩을 많이 하는데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티비를 보면서 팩을 붙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ㅎㅎㅎ

겔마스크팩은 피부에 밀착이 촥! 되기때문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일반 마크스팩은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떨어지거나 하는데요.
겔마스크팩은 그런점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겔마스크팩만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건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 올리브 겔마스크팩 바로가기

 

 

올리브 겔마스크팩의 경우 상하로 불리가 되어있어 눈과 입을 중심으로 붙여주면 됩니다.
저도 사용해보니 상하로 나뉜 마스크팩이 붙이이가 더 수월한 것 같더라구요.

그냥 사진으로 보기에도 쫀쫀한게 잘 붙여있죠?ㅎㅎ
약 20분 ~ 40분 정도가 지난 후, 제거하고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톡톡~ 피부에 흡수시켜주기만 하면 됩니다!

 

보습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세안을 하고난 후에 당기는 느낌이 있다면 겔마스크팩을 사용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하유미팩 인기만 봐도 알 수 있겠죠?

여름이라고 해도 건조하신 분들은 꼭 세안 후 수분크림을 바르는데요.
보습력으로 촉촉함을 원할 때 겔마스크팩 한 번 사용해보세요^^

 

> 겔마스크팩 추천 - 퓨어크리 올리브 겔마스크팩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