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에 한 몫한 펫다운! 펫다운 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기


다이어트 성공에 한 몫한 펫다운 ! 펫다운 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기

 

여름이 오기전에는 부랴부랴 다이어트를 하지만, 지금처럼 날씨사 선선해질 때면 다이어트를 소홀히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아무래도 노출의 계절이 지났기때문에 다이어트를 제쳐두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역시도 조금 소홀하게 여기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펫다운이 다이어트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CJON mart에서 구입을 했었는데요.
진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의심하기도 했지만, 결과는 만족합니다^^
펫다운은 이제 검색만 해봐도 많은 분들이 후기를 볼 수 있는데요.
간혹 직접 구입하지도않고 광고글을 쓰는 분들때문에 이미지가 그닥 좋지못한 경우도 있더라구요!

또한 직접 먹는 것이다보니 아무래도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펫다운 뒷면에 보면 섭취시 주의사항이라고 명시가 되어있기때문에 이부분을 꼼꼼히 알고 넘어가야겠습니다.

펫다운 부작용을 직접 경험해보지는 못했지만, 특이체질이나 민감하신 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설사나 어지러움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펫다운 구입할 때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현재 임신중인 임산부나 수유기 여성일 경우 섭취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지킬 것 지켜야겠죠^^

> 펫다운 바로가기

 

펫다운 종류는 한가지지만 꾸준하게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 같은데요.
제가 구입할 때는 펫다운 파워번이였지만, 이후 업그레이드가 되어 펫다운 파워번 EX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다먹고나면 다시 구입을 하려고 합니다^^

펫다운은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하기에도 좋은데요.
펫다운 효과가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고 하니 적은 돈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폭풍검색을 한 후 펫다운을 구입했었는데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기 전 몸무게는 대략 53Kg ~ 54Kg을 왔다갔다했었는데요.

저는 키가 크지않기때문에 몸무게가 살짝 오버되었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과 함께 펫다운을 구입했었는데.

50.4Kg로 감량이 되었습니다.
펫다운 만의 결과일까 하겠지만, 그래도 운동할 때 땀도 많이 나는 것 같고, 체지방까지 줄일 수 있기때문에 안 먹는 것보다는 훨씬 효과가 좋지않았나 하는데요.

펫다운은 운동을 하면서 먹을 때 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기때문에 운동하면서 꾸준히 먹어주면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도 처음 시작할 때가 어렵지만, 어느 순간이 되면 가속도가 붙는 순간이 있는데요.
꾸준하게 펫다운 먹으면서 운동을 하게되면 감량효과를 높히지않을까 합니다.

> CJON mart 바로가기

 

펫다운 효과는 바로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실 단순히 몸무게만 줄이는 것은 몇 끼만 굵더라도 뺄 수 있지만, 정작 빼야하는 체지방은 그대로 있게되는데요.
다이어트할 때는 몸무게를 감량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체지방을 감량해 예쁜 몸매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같은 몸무게가 나가더라도 체지방의 많고 적음에 따라서 몸매라인이 달라진다고 하니 체지방은 반드시 줄여야하는 것 같아요.
가끔씩 연예인들과 몸무게 차이가 별로 안나는데 왜 연예인들은 다 날씬하게 보일까? 하는 생각이 들때가 많잖아요.
바로 체지방의 차이가 아닐까 합니다.

 

따로 체지방을 관리하거나 비용이 없으신 분들은 조금 더 간편하면서 저렴하게 펫다운 효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운동방법이 특별한 것이 아니지만, 일상생활 속에서도 펫다운으로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주로 학교 운동장을 많이 활용했는데요.
우선 운동을 하기 전 펫다운 한병을 먹고난 후 빨리걷기나 줄넘기 등 유산소운동을 주로 했었어요.

보통 한 번할 대 한 시간이상씩 운동을 했고, 매일 하면 좋겠지만, 지키지못할 때는 2~3일에 한 번씩이라도 할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펫다운을 먹으면 땀이 많이 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을 나는 것 같아요.
펫다운은 한 번 구입하신 분들이 꾸준하게 구입을 하고 있는 것도 좋은 효과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먹는 제품이니만큼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펫다운은 CJ제품이라 CJ쇼핑몰을 이용하는 편이 괜찮더라구요.
제가 구입할 때 보니 오픈마켓보다 첫구매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구매는 40% 할인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가격비교 한 번 해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아직 늦지않았어요! 지금부터라도 시작하세요^^

> CJON mart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