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중고유아용품 거래하기 ! 집에서 잠자고 있는 중고유모차 중고장난감 등 거래하세요^^


중고유아용품 거래하기 ! 집에서 잠자고 있는 중고유모차 중고장난감 등 거래하세요^^

 

중고유아용품 거래해보셨어요?ㅎㅎ
저도 동생이 어릴 때 사용했던 책이나 장난감 등을 몇 개 거래해본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잘 팔리더라구요^^
깨끗하게 사용해서 그런지 구입하는 엄마들도 만족을 하구요~

집에서 잠자고 있는 중고유모차나 중고장난감 중고 책 등 중고유아용품을 판매하면 그만큼 돈이 되는 거 아니겠어요?
어려운 가정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고 또 내가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중고사이트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엄마들이 직접 판매를 하고 있어 신뢰도도 높구요,
안전거래라고 해서 인터넷으로 중고물품을 사고팔 때 반드시 안전거래서비스로 결제를 해야만 안심되는 거 아시죠?^^

아이베이비는 이미 많으신 분들이 거래를 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꼭 중고유아용품만이 아니라 엄마들의 출산이나 화장품, 악세사리 주방용품 등등 다양한 물품을 직거래 할 수 있어 유용할 것 같네요.

> 중고유아용품 직거래장 아이베이비 바로가기

 

 

아이들 책같은 경우는 전집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 아이가 크게되면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어릴 때 읽을 수 있는 책이라면 처분을 하고 싶은데 그 방법을 모를때에는 아이베이비를 통해서 책팔기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중고책을 처분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거나 절차가 어렵게 생각될때는 책팔시 서비스로 판매할 수 있는데요.
이것저것 신경쓰고 싶지 않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검수완료 후 판매대금이 입금되기때문에 한 번쯤 집에서 잠자고 있는 중고책을 판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중고유아용품을 사고파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중고유모차나 중고장난감의 경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용을 하지 않기때문에 자리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버리게되면 쓰레기일 수 있지만, 누군가 필요하신 분들이 유용하게 쓴다면 정말 좋지않을까하네요.

무엇보다 내가 필요한 유아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직거래장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은 금방크기때문에 필요한 물건을 비싸게 주고 사봐야 오랫동안 쓰지 못한다는 점이 있기때문에 중고유아용품이 활성화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 아이베이비 중고유아용품 직거래장 바로가기

 

 

사실 온라인상으로 거래를 한다는게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보지않고 거래를 하기때문에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믿을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는것이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아이베이비의 경우 신뢰도 높고, 무엇보다 안전거래 서비스를 통해서 안전하게 거래를 하 ㄹ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9월 행사로 아이베이비 직거래장 이용하고 편의점택배를 싸게 이용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어 유용하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중고유아용품 등 인터넷에서 사고팔 때 택배비도 조금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이 있는데 택배비용도 저렴하게 사은품도 빵빵하게 증정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저도 편의점택배를 급할 때 한 번씩 이용하는 편인데 상대적으로 택배비가 저렴하더라구요.
평일 18시 이전 접수시 당일 수거 (지역에 따라 15시 이전)를 하고 24시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접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아이베이비 직거래장 이용하실 때 편의점택배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중고유모차, 중고장난감 등 중고유아용품을 한 번 판매해볼까? 하는 분들은 아이베이비 이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 대한민국 No.1 중고유아용품 안전한 직거래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