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 있을까? 여자향수추천 및 향수저렴한 곳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 있을까? 여자향수추천 및 향수저렴한 곳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가 존재할까요?

여자향수만으로 이성으로 하여금 고백을 받아낼 수 있는 향이 있을까요?

향수의 놀라운 비밀을 알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남자들은 투명메이크업을 한 청순글래머나 긴생머리를 좋아하듯이 샤워를 하고 나온 은은한 비누향기에도 남자들을 자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 무겁게 설명을 했지만 향기라는것은 때로는 그 사람을 기억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여자들의 쓰리빨 아시죠? 조명빨, 화장빨, 머리빨과 더불어 향수빨도 있다는 사실!!

우연히 마주친 남자가 집에 가서도 나의 향기를 잊지못하게 할만큼 좋은 여자향수를 추천해 드려요^^

오센스 [링크] - 국내외 향수전문 사이트로써 다양한 남녀 향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향의 기회도 잡으세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는 순전히 저의 기준입니다.

제가 향수 사용을 조금하는 편이라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때마다 반응이 좋았던 향수들입니다.

대부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은 향수가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여자향수들입니다.

<베라왕 플라워 프린세스>

베라왕 플라워 프린세스 [링크]


베라왕 알고 계시는 분 있으세요? 이미 드레스로 유명한데 향수까지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자주 사용을 했던 향수이기도 한데요. 겉보기에도 "나는 여자향수다" 라고 표현하고 있고 이름에도 프린세스가 들어가요. 공주가 되는 기분이랄까?ㅎㅎㅎ

하트모양의 병과 뚜껑은 왕관모양으로 되어있어 인테리어를 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처음에 이 향수는 선물을 받았었는데요~ 선물받고나서 쓰기가 얼마나 아깝던지^^

향은 무겁지 않고 여성스러운 편이기 때문에 원피스를 입거나 샤랄라한 치마를 입고 자주 사용을 했었습니다.

베라왕 향수는 제가 생각하기에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을 할 수 있어 여름에도 한 번씩 사용을 했었던 향수입니다.

달달하면서도 산뜻한 향까지 지녔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을 한 껏 표현하실 수 있을 꺼에요.

남자친구의 반응도 좋았던 향수이구요. 저 또한 만족했던 향수 있습니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링크]


이 향수는 친구가 자주 사용을 하던 향수라서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미 많으신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던 향수더라구요^^ 한 번 칙 뿌려봤는데 향기가 진짜 좋았어요!

그래서 냉큼 하나를 구입했었는데요, 중요한 점은 저보다 남자친구가 이 향을 더 좋아합니다.

독한 향수를 사용하면 남자들은 대부분 머리아프다고 뿌리지마라고 하는데요, 이 향수는 향이 좋다면서 킁킁 거리던 기억이 있네요~

순수한 느낌이 난다면서 ~ 본의아니게 청초한 이미지를 가져다 준 향수입니다.

내가 좋아해서 사용을 한 것도 있지만 남자친구가 좋아해주니 괜히 기분이 더 좋아지는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이미 많으신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고 유명한 제품이라 굳이 추천을 안 해도 한 번씩 사용을 해보셨을꺼예요.

향은 묘한 꽃향기같이 나면서 은은한게 계속 생각이 나는 잊혀지지 않는 향이라고 표현을 해도 될 것 같아요.

한 번 사용을 하게 되면 계속 뿌리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링크]

랑방 향수도 많이 유명하죠?


특히 아르페쥬의 경우 국민향수라고 할 정도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선택을 받은 향수이기도 합니다.

향수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괜찮은 향이에요~

어쩌면 길을 지나가다 한 번씩 맡아본 향수일수도 있겠어요.

아르페쥬는 달콤한 과일향기도 나면서 부드러운 꽃향기도 나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향수입니다.

그 향기가 무겁지 않고 은은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제품이고, 남자분들이 여성분들에게 향수선물을 하실 때도 이 향수를 선택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보면 병이 동글동글 한게 더 귀여워서 화장대 앞에 인테리어로 장식해도 귀여워요^^

<러브 앤 피스 한정판>


러브 앤 피스는 일본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향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병이 일단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친구가 남자친구한테 향수 선물 받았다고 자랑을 했던 향수이에요.

실제로 사용을 해 보니 향은 상큼하면서 달달한 포도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달달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만한 향수에요. 저도 한 번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한 번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향수는 워낙 개인의 취향이 강하기 때문에 아무리 인기가 좋은 향수라 할지라도 나한테는 안 맞는 향이 존재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 향수 저 향수 여러가지를 많이 사용을 해보는 편입니다.

성격탓인지 대부분의 향기다 다 좋더라구요 ~ 이것도 문제입니다만...ㅎㅎㅎ

향수를 처음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밑에 링크로 가시면 이것 이외에도 다양한 향수를 볼 수 있으며, 매월 시향단도 모집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 보다 향수와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휴링크입니다>
오센스 [링크] - 향수전문사이트로 남녀 다양한 향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물로 향수를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