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이너비 아쿠아포스 아쿠아뱅크!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수분을 먹자

이너비 아쿠아포스 아쿠아뱅크!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수분을 먹자


요즘에는 피부미인이 진짜 미인이라는 소리를 듣잖아요.

피부미인은 자고로 쌩얼이 예뻐야 하는데요. 예쁘다는게 연예인급의 외형적인 모습이 아닌, 화장기 하나 없어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피부미인이 아닐까 하네요.

아무리 수분크림을 바르고,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나는 왜 항상 피부가 이래? 라고 하시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이미 서인영이 광고를 한 턱에 유명해졌고, 이미 많은 분들의 체험후기로 볼 수 있어 선택하는 데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 꺼에요.

좋은 에센스를 발라도 효과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 나온 것이 바로 먹는 수분 이너비 아쿠아포스입니다.

화장품의 경우 피부겉에 바르고 흡수가 된다고는 하나 미비할 수 있는 단점을 이너비 아쿠아포스를 먹어 피부속에서부터 수분이 가득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너비 아쿠아포스에서 핵심성분은 히알우론산인데요. 이 성분이 아기들 피부속에 가장 많은 피부 속 수분 캡쳐 성분으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피부 속에 저장함으로써 적절한 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히알우론산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적으로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이너비 아쿠아포스를 먹어줌으로써 피부속에서부터 수분을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인체실험까지 마친상태고, 150억이라는 판매를 올리고 있어, 수분부조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자기 전 2알 섭취로 수분보충과 더불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피부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피부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먹는 수분 이너비 아쿠아포스는 CJ온마트 [링크]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CJ에서 만든 상품이라 당연히 정품을 판매하는 곳이며, 할인쿠폰과 적립금 등 다양한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이너비 아쿠아포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석선물세트로도 저렴하게 할인 행사 중이니 이번기회에 경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너비 아쿠아포스 8주분 20% 할인
이너비 아쿠아포스 4주분 15% 할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8주분 20% 할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4주분 25%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