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남자향수추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자향수


남자향수추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자향수


저번에 여자향수 포스팅[링크]이 거의 폭발적이였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향수에 관심이 있으시고 또 선물하시는 분도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자만 향수 뿌리라는 법있나요? 남자향수도 추천해드리는데요~

당연이 제 취향인거 아시죠? 남자친구에게 선물했을 때 좋아했던 반응이나, 아님 제가 향을 맡았을 때 좋았던! 즉,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를 살짝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 바람이 갑자기 살랑~ 불었을 때, 낯선 남자에게서 좋은 향이 났다면 한 번쯤 뒤돌아보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대부분의 여자분들이 향에 민감하다고 하더라구요~ 좋은 향이 나면 더 좋겠죠?

다만, 내 남자에게서 낯선 여자의 향기를 나는 순간 ! 제명이 될 수 있으니 남자분들 조심하세요ㅎㅎㅎㅎ

버스에서 우연히 마주친 예쁜 그녀에게 내 향기를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마법을 걸 수 있는 향수가 있는 지 알아봅시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자향수

저의 기준이 곧 많은 사람들의 표준이 될 수 없어요.

제가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했던 향수나, 향수 전문가(?) 분들이 추천을 해주셨던 향수들 입니다.

한 번쯤 들어보셨거나, 이미 유명한 향수들이 많을 꺼에요.^^

<불가리 뿌르 옴므 익스트림>

불가리 뿌르 옴므 익스트림[링크]

불가리 향수는 이미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향수에 관심이 별로 없으신 분들도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꺼에요.

불가리 뿌르 옴므 익스트림은 뿌르 옴므보다 지속력이 조금 더 길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구요, 남동생도 이 향수를 사용하고 있어요.

남자향수부문이세 1위를 할 정도로 인기도 많구요, 향수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불라기 뿌르 옴므 익스크림 향은 일단, 독하지 않아서 좋구요, 산뜻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기 때문에 누구나 좋아하는 향이라고 하더라구요.

무겁지 않은 향이라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남자친구에게 선물한 적이 있는데요. 향수를 처음 사용했었는데 무난하다며 좋아했어요~ (내 앞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존 바바토스 아티산>

존 바바토스 아티산 [링크]


존 바바토스 아티산 향수 아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ㅎㅎ

이 향수 정말 대박추천 하는 향수입니다!!

저도 모르고 있다가 자칭 향수전문가인 제 친구에게서 좋은 향이 나서 물어보니 이 향수를 보여주더라구요.

정말 향이 어찌나 좋은지 오버조금 보태서 사람이 멋있어 보였습니다.

향수병을 보니 더욱 멋있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대나무를 한가닥 한가닥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멋스러워요.

아티산 향을 맡아보면 약간 상큼한 향인 오렌지 향(?) 같은 것도 나면서 허브향같은 그런 향도 나요.

차분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하세 느껴져요.

이 향수를 생일날 선물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처음 보는 향수네? 이러면서 독특하다. 이러다 향을 딱! 맡아보더니 정말 좋다면서 이디서 샀어? 이러더라구요ㅎㅎ

역시 비싼 만큼 제값한다는 생각했어요.

가격이 다른 향수에 비해 약간 비싸긴 해요~ 가격의 압박만 없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향을 맡아보면 그런 기분이 싹 없어져요^^

여성분들이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많이 하는 향수이기도 한다네요. 여럼에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고 하네요.

남자도 좋아하도 여자분들도 좋아하는 향이 아닐까 살짝 추천해 봅니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링크]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의 경우 여름향수로 유명하죠?

사실 여름에는 향수 뿌리기가 조금 겁날때도 있잖아요ㅎㅎ

일단, 그냥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하늘색으로 향은 산뜻하면서 은은하게 남아있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사실 이 향 맡아보면 여성분들도 좋아하실만한 향입니다.

실제로 남자여름향수로 많이 사용을 하고 계시는 향수입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향이 나면서 은은하고 부드럽습니다. 아쿠든, 남자여름향수로는 좋아요.

남자스킨 향처럼 강한 향이 아니기 때문에 부드러운 향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Calvin Klein CK one>


케빈클라인 씨케이 원은 유닉섹스 향수로 남여공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요 향을 맡아보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후레시한 느낌이 들면서 은은해요.

공용 향수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구요.

흔한 향 같기는 하지만 무난하고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4계절 다 사용을 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상큼한 향이 아니 때문에 요즘처럼 더운 날 사용을 해도 괜찮을 향수에요.

<향수 광고링크입니다>

향수는 개인의 취향이 정말 많이 반영이 되는 제품이에요.


남자향수 추천하는 것은 제 휘향이며 제가 선물을 했던 향수이기도 했는데요. 그때마다 반응은 괜찮았던 향수들입니다.

사람의 취향이 워낙 다양해서 다 만족을 못하셨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향이 너무 튀지 않는 향들이라 무난하게 모든 분들에게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해요^^

남자친구에게 향수를 선물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구요, 직접 향수를 구매하시려는 남자분들에게도 도움이 물론, 되었으면 합니다.

위 향수들은 제가 직접 향을 맡아 봤는데요~ 눈에 하트 나갈정도로 좋아요^^

향수구입할 때 정품으로 구입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오센스 [링크] - 향수전문사이트로 남녀 다양한 향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물로 향수를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