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여자향수, 향수싸게파는곳, 잘 뿌린 향수 하나 열 성형 안 부럽다!

여자향수, 향수싸게파는곳, 잘 뿌린 향수하나 열 성형 안 부럽다!


여자향수를 저번에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향수를 꼭 사용해야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향수 사용하면 훨씬 더 좋겠죠?ㅎㅎ

향수싸게파는곳을 검색하실 때 하나 주의하실 사항은, 정품을 구입해야한다는 것 인데요.

특히나 직접보고 구입을 하는 것이 아닌 온라인구입이기 때문에 향수쇼핑몰에서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향기라는 것은 상대방에게 오래 각인시켜주는 가장 자극적인 수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좋은 향기를 오래동안 기억을 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그리고 사람마다 특유의 냄새라고 할까요? 그런 것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잘 뿌린 향수 하나 열 성형 안 부러울 정도로 향수빨로 이성을 유혹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여자향수 추천 Best

 



1.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바로가기]
라방 향수는 국민향수로 불리면서 많은 여자향수를 물리치고 1위를 하는 향수입니다.
향수병도 동글동글하니 귀여워서 화장대에 올려놓기만 해도 사랑스러워요.

특히 랑방 아르페쥬는 여성분들에게 선택을 받을 향수인 동시에 남자분들도 좋아하는 향입니다.
처음 향수를 접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어 더 좋은 향수예요.

어찌보면 너무 흔한 향이라 길을 가다 한 번쯤 맡아본 향일수도 있겠어요.
그만큼 대중적이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르페쥬의 향은 달콤한 과일향이 나면서 꽃향기도 같이 나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향수에 가깝겠네요.

직접 사용을 해보면 향이 무겁지 않기 때문에 강한 향을 싫어허사닌 여자분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남자분들이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향수로 1위를 뽑힐정도로 향이 너무 좋다고 하니 여성스러운 향수를 찾으신다면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어떠세요?

2,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바로가기]
친구가 자주 쓰는 향수라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대박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너무 좋아요.

여성스러운 향수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잘 맞을 듯 합니다.

아메시스트의 경우에도 많으신 분들이 사용을 하셨던 향수인데요. 한 번 뿌려봤는데도 와~ 좋다 라고 할 정도로 중독이 강하더라구요.

남자분들은 대부분 여자향수 독한거 싫어하잖아요. 화장품 냄새 나는 것 같다면서 말이죠ㅎㅎ
그런데 아메시스트를 뿌리면 향이 좋다면서 남자친구는 옆에서 킁킁 됩니다.

순수한 느낌이 난다나 뭐라나.. 입에 발린 소리를 하더라구요ㅋㅋ 기분이 당연히 나쁘진 않죠?^^
내가 좋아서 뿌린 향수이지만 남자친구가 그 향을 더 좋아한다면 1석 2조 아닐까요?ㅎㅎ

향은 묘한면서 신비한 꽃향기가 나면서 이상하게 계속 생각이 나는 향이에요.

저는 병에 담아서 한 번씩 수시로 뿌려줄 정도로 사랑스러운 향수입니다.

 

 



3. 안나수이 락미 [바로가기]
안나수이는 케이스가 정말 예뻐서 한눈에 반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안나수이 락미의 경우 다른 안나수이 향수에 비해서 향이 살짝 강한면이 있습니다.

반면, 발랄하면서 귀여운 느낌도 주기 때문에 안나수이 락미를 한 번 사용하신 분들은 계속 찾는다고 하네요.

안나수이만의 디자인이 아닐까 해요.^^

달콤한 향도 나면서 상품한 향이 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하실꺼로 생각이 되네요.

안나수이 향수 대부분 여성부들의 호평을 받아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아니겠어요?

처음 사용을 했을 때 조금 강한 면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잔잔한 향이 퍼져서 좋으실 꺼에요.

상큼하고 발랄한 향을 원하신다면 안나우시 락미 선택해 보세요.

4.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바로가기]
제이콥스 데이지는 선물로 받았었는데요, 처음 딱 보고 병이 너무 예쁘고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뚜껑에 꽃이 붙어있어 너무 귀여워요^^

이름그대로 데이지향이 나면서 부드럽고 은은하기 까지해 어떤 의상이든 잘 어울렸어요.

아메시스트 아시죠? 그 향수도 엄청 향이 좋은데 그것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운 향이라 생각하시면 될 꺼에요.

남자친구도 이 향이 좋다고 하네요.

5. 크리스찬 디올 쟈도르 [바로가기]
쟈도르의 향을 한 번 맡아보면 은은한 향이 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싼것에도 불구하고 사랑받고 있는 향수 입니다.

크리스찬 디올은 말 안해도 모르시는 분이 없잖아요.

여자향수 중에서 우와함과 고급스러운이라고 하면 바로 크리스찬 디올 쟈도르라고 하네요.

예전에 샘플을 한 번 받아서 사용을 잠시 해봤었는데요, 향이 정말 우와하먄서 잔향도 잔잔하게 남아 매력적인 향이더라구요.

성숙한 여자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어린학생분들에게는 어쩌면 조금 맞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향을 한 번 맡아보게되면 잊을 수 없다고 하니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향수가 아닐까 합니다.

 



6. 불가리 쁘띠에마망 [링크]
제일 제일 좋아하고 제일 오래동안 사용을 해온 향수가 바로 쁘띠에마망입니다.

쁘띠에마망은 요즘같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용을 하게 되면 정말 사랑스럽고 매력있는 향수라 엄청 기다려지고 있어요.

사실 여름에 사용을 하게 될 경우 조금은 답답한 면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쌀쌀한 날씨에 쁘띠에마망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아기냄새향수라고 해서 베이비향이 난다고 유명해져 많은 여자분들에게 여자향수로 낙인이 찍힌 향수인데요.

저도 이 향을 좋아하고,실제로 고등학생때부터 이 향수를 즐겨 썼어요^^

이제 쌀쌀해지면 쁘띠에마망의 계절이라 할 정도로 이 향에 살짝 중독이 되기도 했습니다.

아기냄새가 나면서 달달하고 포근하면서 따뜻한 느낌까지 상대방이 느낄 수 있습니다.

살짝 오버이긴 하지만 향이 워낙 포근하게 느껴져요^^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지요.

쁘띠에마망은 10대 향수로 사용을 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7. 랑방 메리미 [링크]
랑방 향수는 1위에 소개되어있을 정도로 향이 좋다고 했죠?

랑방 메리비도 예외가 아닙니다.

남자분들이 오히려 이 향을 좋아해서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많이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은은한 플로랄 향이 나면서 잔향은 완전 여자가 된 듯한 그런 꽃향기가 납니다.

처음 뿌렸을 때보다 잔잔하게 남아있는 향이 좋더라구요.

향수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사용을 안하시는 분들에게도 권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남자분들이 랑방 메리미 향을 좋아한다고하니, 향수 뿌리는 나도좋고 남자친구도 좋은 향수라 할 수 있겠네요.

지속력도 좋아서 자주 사용을 하게 되는 향수 입니다.

향기라는 건 그 사람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수단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무리 말끔하고 예쁘고 멋진 사람이라도 아무 향이 없는 사람과, 평범하지만 좋은 향이 나는 사람과는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향은 그만큼 사람들로 하여금 자극적인 요소가 있는 것이 분명해요.

그렇기 때문에 향수빨이라는 말도 있는 것 아니겠어요?^^

온라인으로 구입을 하게 되면 시향을 못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저는 그 전에 오센스 [바로가기]에서 샘플을 사보고 구입을 하는 경우도 있구요, 아님 좋은 향수는 이미 입소문이 나 있기 때문에 후기를 꼼꼼히 읽는 편이에요.

온리안이서 구입을 하면 정품이 아닐까 걱정이 되지만 향수전문쇼핑몰에서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선선한 가을 포근한 향수로 따뜻한 가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