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남자결혼식코디 어떻게 입을까? 20대 남자결혼식하객패션 결혼식복장 알아보기

남자결혼식코디 어떻게 입을까? 20대 남자결혼식하객패션 결혼식복장 알아보기


9월 10월에 결혼식을 하시는 분들 많죠?

그때마다 걱정은 바로 축의금을 얼마 내느냐와 결혼식코디 어떻게 입을까? 하객패션어떻게 입을까? 하면서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꺼에요.

축의금은 저번주 일요일 개그콘서트에서 명확하게 밝혀줬잖아요ㅋㅋ 그걸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

특히나 남자결혼식코디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아요.

10대, 20대분들은 대부분 친척의 결혼식이나, 선배의 결혼식을 많이 가는 편이잖아요.

여성분들의 경우에도 많은 고민이 되고 있지만 남성분들 역시도 결혼식하객패션을 정말 신경 많이 쓰시더라구요.

간단하지만 예쁜 남자결혼식코디 알아봅시다!

 깔끔한 수트


 

남자결혼식코디 수트 [바로가기]


아무래도 결혼식이라는 것이 예의를 갖춰야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수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깔끔한 수트가 남자결혼식코디로 가장 적한한 패션으로 자리잡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튀지 않으면서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코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남자분들은 수트를 많이 입으시잖아요.

항상 결혼식에 가면 거의 검은색의 수트만 입으시는데 밝은 베이지생상의 컬러도 연출만 잘하면 훌륭한 하객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넥타이나, 가방, 구두나 운동화로도 얼마든지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자켓

남자결혼식코디 자켓 [바로가기]


10대분들이나 20대 포반이신 분들은 사실 수트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정장의 느낌도 나면서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자켓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너무 정장처럼 차려입은 듯 어색함을 표현하는 것보다 그 나이 또래에 맞게 자켓을 입어줘도 멋스럽게 남자결혼식코디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굿이 색상을 어둡게만 입을 것이 아니라 스트라이프나 밝은 색상의 자켓을 입는 것도 좋습니다.

꼭 셔츠를 안에 받쳐 입지 않더라도 남방이나, 티셔츠로보 예쁘게 결혼식하객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귀여운 조끼

남자결혼식코디 조끼 [바로가기]

수트의 깔끔함과 자켓의 실용적을 겸비했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조끼는 간편하게 입으 수 있으면서 댄디함까지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는 많이 코디가 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조끼와 바지색을 맞춘다면 좋겠지만 굳이 일부러 딱 맞출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운동화와 같이 매치를 해도 귀여운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조끼하나로 깔끔함까지 겸비할 수 있고, 결혼식이 아니여도 실생활에서도 코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가디건

남자결혼식코디 가디건 [바로가기]

가디건만큼 가을에 잘 어울릴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어요.

싸쌀한 가을에 편안하게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 결혼식하객패션으로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결혼식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정장을 입기 때문에 왠지 딱딱한 느낌이 들때가 있잖아요.

10대, 30대라면 잘 차려입은 정장보다는 가지건 등으로 편안하게 입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결혼식코디라고 해서 모두 수트만 입을 필요는 없을테니깐요^^

주로 10대 2대 분들은 친척의 결혼식이나 친구들 결혼식이 간혹 있을 수 있구요, 그때마다 수트를 입기 부담스럽거나 어색하다면 가디건으로 편안하게 연출하시면 될 듯 하네요.

남자결혼식코디라고 해서 무조건 정장만을 고입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여녜인들 결혼식하객패션만 살펴봐도 편안하게 청바지를 입은 스카들도 엿볼 수 있어, 굳이 결혼식 패션이라고 정해져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꼭 정장을 입는다고 해서 예의를 갖추는 것은 아니니까요.

가을결혼식이 많은 계절이 또 9월 10월 이잖아요.

저도 9월 마지막주에 2개의 결혼식이 있어 참석을 해야합니다.

굳이 결혼식하객패션에 신경쓰지 마시고, 제일 편안하면서 깔끔한 옷으로 입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남자결혼식코디 광고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