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예쁜 가발쇼핑몰! 붙임머리, 앞머리, 똥머리, 통가발 등 나에게 어울리는 패션가발


예쁜 가발쇼핑몰! 붙임머리, 앞머리, 똥머리, 통가발 등 나에게 어울리는 패션가발


요즘에는 일반여성분들도 패션가발을 많이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역시도 일면 똥머리라고 하는 가발과 패션가발로 통가발을 하나 가지고 있어요.^^

사실 머리스타일을 바꾸고 싶지만 비용적으로도 그렇고, 매일 바꾸기도 힘들뿐더러 원하는 스타일로 바꾸려면 살짝 귀찮을 때도 있기 때문에 가발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예전과는 달리 패션가발이 가발티도 많이 안 나면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사랑받고 있지 않나 싶어요.

가발쇼핑몰도 차츰 늘어나면서 예쁘고 다양한 가발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가발쇼핑몰 - 패션가발, 앞머리가발, 똥머리가발, 통가발

1. 통가발


통가발 [바로가기]

현재 통가발을 하나 소유하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더워서 사용을 못했지만 이제 시원한 가을이 왔으니 통가발을 착용해도 무리가 없을 듯 싶어요.

사실 가발을 착용할 때 가장 걱정스러운 것이 가발티가 나지 않을까? 하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자연스럽고, 가발이라고 말을 하지 않으면 모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더군다나 요즘에는 정수리부터 자연스럽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냥봤을 때 가발인지 티가 안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가끔 긴 생머리가 하고싶거나, 긴 웨이브머리,짧은 단발머리 등을 하고 싶을 때 가발로 그냥 기분에 따라 연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똥머리, 당고머리

 

똥머리가발, 당고머리 [바로가기]

똥머리라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꺼에요.

여름에 시원하게 연출을 할 수 있어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똥머리, 당고머리 인데요.

사실 머리가 짧으신분들은 하고 싶어서 똥(?)으로 잘 안 말리잖아요. 똥머리가발로 예쁘게 연출을 할 수 있삽니다.

똥머리가발, 당고머리도 색상과 모양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머리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한다면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어요.

저도 똥머리 가발 하나 있는데요. 급하거나 머리할 시간이 많지 않을 때 그냥 묶어서 바로 똥머리가발을 하면 끝이에요.

간단하면서 정말 예쁜 머리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3. 앞머리가발

 

앞머리가발 [바로가기]

앞머리가 있으면 나이가 어려보인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앞머리를 내린 여성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문제는 앞머리자르고 나서 이상하면 어쩌지 하고 고민이 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막상 자르고 싶어 앞머리를 잘랐다가 마음에 안들면 그거 기르는 것에서 정신집중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앞머리가발도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아닐까 해요.

저도 앞머리가발 많이 착용하고 다녔는데요. 앞머리가발도 고열사로 훨씬 자연스럽게 연출을 할 수가 있어요.

특히나, 얼굴이 길거나, 이마가 좁은 분들에게는 앞머리가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한 번씩 앞머리를 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4. 붙임머리
붙임머리 [바로가기]

통가발이 조금 답답하거나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붙임머리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짧은 단발머리도 긴 웨이브머리로 변신할 수 있는 붙임머리들도 많습니다.

자신의 헤어색상을 고려해서 선택한다면 충분히 변신할 수 있을 꺼에요.

평소에 머리숱이 적어서 고민이신 분들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발도 패션시대

가발쇼핑몰도 많이 생겨나면서 예쁜 가발을 착용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요즘에는 가발도 패션의 한 일부분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본인의 머리처럼 자연스러우면서 매일매일 다른 스타일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어 기분전환까지 할 수 있어요.

저도 가발을 사용해봐서 알지만 그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거든요.^^

패션가발, 가발쇼핑몰 중 퍼니위그는 저렴하면서도 예쁜 가발을 구입할 수 있어 학생분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신규회원은 할인쿠폰도 제공되기 때문에 구경한 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가발쇼핑몰 퍼니위그 바로가기